뇌를 자극하는 jsp & servlet 예제

augusztus 2, 2019 7:34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서베렛을 포함하는 웹 응용 프로그램에서 이러한 매개 변수를 정의하여 초기화 하는 동안 HTTP 서볼레에 매개 변수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서본을 다시 작성하지 않고도 서벌을 초기화할 때마다 값을 서벌에 전달할 수 있습니다. 기존 템플릿 엔진과 달리 그루비 마크업은 빌더 구문을 사용하는 DSL을 사용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HTML 페이지에 대한 샘플 템플릿을 보여 주며, STOMP 프로토콜에는 CONNECT 프레임에 로그인 및 암호 헤더가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원래 TCP를 통해 STOMP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여전히 필요합니다. 그러나 WebSocket을 통해 STOMP의 경우 기본적으로 Spring은 STOMP 프로토콜 수준에서 권한 부여 헤더를 무시하고 사용자가 HTTP 전송 수준에서 이미 인증되었다고 가정하며 WebSocket 또는 SockJS 세션에 인증된 인증된 헤더가 포함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사용자. „HelloServlet”과 마찬가지로 패키지 „mypkg”에서 „EchoServlet”을 정의하고 소스 파일을 „webappshelloservletWEB-INFsrcmypkgEchoServlet.java”로 저장합니다. 특수 리디렉션: 뷰 이름의 접두사를 사용하면 리디렉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UrlBasedViewResolver(및 하위 클래스)는 리디렉션이 필요한 명령으로 이를 인식합니다.

나머지 보기 이름은 리디렉션 URL입니다. 지금까지 DOM 문서만 만들고 모델 맵에 추가했습니다. XML 파일을 리소스로 로드하고 사용자 지정 DOM 문서 대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WebSocket 핸드셰이크 또는 SockJS HTTP 전송 요청의 경우 일반적으로 HttpServletRequest#getUserPrincipal()를 통해 이미 액세스할 수 있는 인증된 사용자가 있습니다. Spring은 해당 사용자를 위해 만든 WebSocket 또는 SockJS 세션과 자동으로 연결되며, 그 후 모든 STOMP 메시지가 사용자 헤더를 통해 해당 세션위로 전송됩니다. 뷰 해상도를 사용하는 컨트롤러의 경우 다음 예제와 같이 직렬화 뷰 클래스를 모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서볼레 3 자바 초기화 API를 지원합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이렇게 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필터는 HTTP 요청, 응답 및 헤더 정보의 내용을 변환할 수 있는 재사용 가능한 코드 조각입니다.

필터링 구성 요소의 예: getRequestDispatcher(에서 리소스에 대 한 적절 한 URL을 요청 하 여 HTTP 서블 릿, JSP 페이지 또는 일반 HTML 페이지를 포함 하 여 웹 응용 프로그램 내에서 모든 HTTP 리소스에 대 한 요청 디스패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메서드. 반환된 RequestDispatcher 개체를 사용하여 요청을 다른 서발으로 전달합니다. 지원되는 각 웹 프레임워크의 통합 세부 사항을 살펴보기 전에 먼저 하나의 웹 프레임워크에 만연하지 않은 일반적인 Spring 구성을 살펴보겠습니다. (이 섹션은 Spring의 자체 웹 프레임워크 변형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WebLogic Server를 기본 웹 서버로 사용하는 경우 Netscape 엔터프라이즈 서버, 아파치 또는 Microsoft 인터넷 정보 서버와 같은 보조 웹 서버에 특정 요청을 전달하거나 프록시하도록 WebLogic Server를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프록시가 되는 모든 요청은 특정 URL로 리디렉션됩니다. 다른 컴퓨터의 다른 웹 서버로 프록시할 수도 있습니다. 들어오는 요청의 URL에 따라 요청을 프록시합니다. iframe 기반 전송을 사용하는 경우 HTTP 응답 헤더 X-프레임 옵션을 DENY, SAMEORIGIN 또는 허용 해제 설정하여 브라우저가 특정 페이지에서 IFrame 사용을 차단하도록 지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클릭 재킹을 방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초기화 매개 변수를 검색하려면 부모 javax.servlet.GenericServlet 클래스에서 getInitParameter(문자열 이름) 메서드를 호출합니다. 매개 변수의 이름을 전달 하면이 메서드는 문자열로 매개 변수의 값을 반환 합니다. MVC Config는 기본 스프링 MVC 예외, @ResponseStatus 개의 @ResponseStatus 개의 추가된 예외 및 @ExceptionHandler 메서드 지원에 대한 기본 제공 확인자를 자동으로 선언합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