묵향 32 다운로드
május 13, 2019 7:40 de. cccccccccccccc도표 5: 신 티 야 신의 (또는에 이다 산 양 위 디 사, 상 향 Tunggal, 또는 상 향 아 킨 야) [36] 조셉 애 들러 (2006), ` 딸/아내/어머니 또는 세이 지/불멸 자/보살 `: 중국 종교 교육의 여성, 아시아 작업 교류, no. 2, 2010 년 9 월 4 일: 로그인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 저희에 게 연락 하십시오. 사회 또는 협회 회원을 통해 저널에 접속할 수 있는 경우, 귀하의 사회 저널을 찾아 볼 기사를 선택 하 고이 상자의 지침을 따르십시오. 나는 비엔티안에서 자란 내 라오스 남편과 ` 팡 묵 `을 논의 하고있다. 라오스에서 „팡” (luk bpee)은 여전히 논의 되 고, 비엔티안에서 연습을 하 고 있거나 약 7-8 년 전 이었다. 내 남편은 툭 툭 드라이버를 예측 하 고 드라이버 간의 대화는 종종 육 욕 적으로 설정, 그들은 팡 luk bpee 삽입을 받고에 관심이 있음을 나타내는 그들의 번호와 함께. 그들은 성 기의 머리에 피부 밑에 삽입 된 작은 구슬이 여자를 위한 성적 쾌락을 증가할 것 이라고 믿 었습니다. 실제로 비엔티안에서이 절차를 수행 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 지 확실 하지 않지만 아이디어는 여전히 주변에 있습니다. 그림 8: 모든 종류의 음 경 삽입의 지리적 분포 (오렌지 라인)와 페니 스 벨 (빨간색 동그라미) 및 현대 시간 (파란색 화살표)에 확산 그들의 역사적인 스프레드 (빨간색 화살표). 사실, 음 경 벨 인서트의 사용은 본토 동남 아시아에 매우 독특합니다. 자바와 발리의 페니 스에 부착 된 종을 사용 하는 보고가 있지만 수술 용 임 플 란 트가 아닙니다.
[23] 본토 동남 아시아에서 남 근 삽입물의 기록은 중국 남자의 14 세기 계정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저 우 지 중 (хСишЗ ┤ ф ╕ 우크라이나), 외국 왕국으로 여행 하 고 시암에서이 사용자 정의를 보고: ` 모든 남성은 여덟 보석을 삽입 하는 자신의 성 기를 잘라 [그래서] 사람들은 그들의 딸을 그들과 결혼 할 것입니다. [24] 그러나 음 경 종은 보고 되지 않는다. 1433 때까지 하지 음 경 종소리는 다른 중국 보이저에 의해 문서화, 마 후안 (щжмцнб) 누가 그의 서쪽 바다 여행에 일반 정을 동반. [25]이 시기는 아유타야의 왕 Borommarachathirat 2 세 (차오 삼 프라야, 통치 1424-1448)의 통치에 해당 한다. 그러나, 질문은 여전히 일반적인 음 경 삽입 이나 팡 묵의 연습이 계속 왜 남아 있다. 아마도, 음 경 삽입물이 덜 인기가 되었고 낮은 클래스의 사람들의 작은 그룹에 의해서만 사용 된 후에, 인서트의 정교함은 단지 쉽게 확보 된 고체 물체를 사용 했다는 의미를 거절 했습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