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원곡선 암호 예제

augusztus 2, 2019 7:40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사실, 당신은 여전히 함께이 곡선과 점 포인트에 당구 게임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곡선의 선 방정식은 여전히 동일한 특성을 가지 않습니다. 또한 점 작업을 효율적으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두 점 사이의 선을 점에 도달할 때까지 테두리에서 둘러싸는 선으로 시각화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마치 우리의 기괴한 당구 게임에서 처럼, 때 공 보드의 가장자리에 안타 (최대) 다음 그것은 마술 테이블의 반대쪽으로 수송 하 고 지점에 도달 할 때까지 경로에 계속, 게임 소행성 같은 종류. 소수 필드는 요소의 소수 p를 포함하는 필드 GF(p)입니다. 이 필드의 요소는 정수 조절 p입니다. 필드 산술은 정수 modulo p의 산술 연산의 관점에서 구현됩니다. 적용 가능한 타원 곡선은 y² = x³ + ax + b. 도 1은 실제 도메인 및 프라임 필드 조절로(23)를 통해 타원 곡선의 예를 나타낸다.

일반적인 특징은 수직 대칭입니다. EC 매개 변수 파일은 다음과 같이 기본 제공 명명 된 곡선중 어느 것에 대해생성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모든 숫자에 대해 플롯된 곡선(y2 = x3 – x +1)의 예입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ECDiffieHellmanCng 클래스를 사용하여 키 교환을 설정하는 방법과 사용 방법을 보여 주었습니다. 해당 키는 공용 채널을 통해 전송되고 수신자가 해독할 수 있는 메시지를 암호화합니다. FaceID, TouchID, 장치 암호 및 응용 프로그램 암호를 지원합니다. 타원형 곡선은 모든 최신 브라우저에서 지원되며 대부분의 인증 기관에서 는 타원 곡선 인증서를 제공합니다. CloudFlare 보호 된 사이트에 대 한 모든 SSL 연결 은 현대 브라우저에서 ECC로 기본설정 됩니다. 곧 CloudFlare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타원 곡선 인증서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ECC를 ID 확인에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본 메시지를 보호하고 전반적으로 HTTPS 세션을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기본적으로 매개 변수 파일을 만들거나 키를 생성할 때 openssl은 해당 이름과 연결된 명시적 매개 변수의 전체 집합이 아니라 생성된 매개 변수 또는 키 파일에 곡선 이름만 저장합니다.

예: 이 설명과 관련된 부분은 ECDHE_RSA입니다. ECDHE는 타원 곡선 Diffie 헬만 에페메랄을 의미하며 타원 곡선을 기반으로 하는 주요 교환 메커니즘입니다. 이 알고리즘은 CloudFlare에서 SSL에서 완벽한 전달 기밀을 제공하는 데 사용됩니다. RSA 구성 요소는 RSA가 서버의 ID를 증명하는 데 사용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음은 최대 97로 표시된 정수 점만 있는 동일한 곡선의 플롯입니다: 타원 곡선 암호화에 대한 또 다른 불확실성은 특허와 관련이 있습니다. 블랙베리가 소유한 타원 곡선의 특정 용도를 다루는 130개 이상의 특허가 있습니다(2009년 Certicom 인수를 통해). 이러한 특허의 대부분은 민간 조직과 심지어 NSA에 의해 사용하기 위해 허가되었다. 이로 인해 일부 개발자들은 ECC의 구현이 이 특허 포트폴리오를 침해하는지 여부를 잠시 멈출 수 있습니다. 2007년 Certicom은 타원 곡선의 일부 사용에 대해 소니를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지만 2009년에 소송이 기각되었습니다. 이제 이러한 특허를 침해하지 않는 것으로 생각되고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타원 곡선 암호화의 많은 구현이 있습니다.

위의 명령은 파일에서 기본 제공 명명 된 곡선에 대 한 세부 정보를 보여 주지만이 작업은 „-in” 대신 „-name” 인수를 사용 하 여 직접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출력은 다음과 유사합니다 : 최근 뉴스에 있었던 한 가지 포인트는 듀얼 타원 곡선 결정적 임의비트 생성기 (Dual_EC_DRBG)입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