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썬 파일 읽기 예제

augusztus 2, 2019 7:45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위에 표시된 방법을 사용하면 파일에서 특정 줄을 읽는 것과 같은 다른 유용한 작업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카운터를 사용하고 파일을 반복하는 동안 카운터에 올 때 적절한 줄을 인쇄합니다. 액세스 모드는 열린 파일에서 가능한 작업 유형을 제어합니다. 파일이 열리면 파일이 사용되는 방법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모드는 파일의 파일 핸들 위치도 정의합니다. 파일 핸들은 데이터를 읽거나 파일에서 기록해야 하는 위치를 정의하는 커서와 같습니다. 파이썬에는 6 개의 액세스 모드가 있습니다. 이제 .png 파일을 열고 사용자 지정 컨텍스트 관리자를 사용하여 파일을 올바르게 구문 분석할 수 있습니다: 파일 또는 문서 줄을 한 줄씩 읽는 코드(f1=f.readlines))를 실행하면 각 줄을 분리하고 파일을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표시합니다. 우리의 경우 줄이 짧고 읽을 수 있으며 출력은 읽기 모드와 유사하게 보입니다. 그러나 읽을 수없는 복잡한 데이터 파일이있는 경우이 코드 조각이 유용 할 수 있습니다. Python에서 name() 메서드는 파일 이나 디렉토리의 이름을 바꿉니다. 두 개의 인수가 필요합니다.

의하자 … 3 단계 는 f.read를 사용하여 파일 데이터를 읽고 파일에서 줄을 읽으려면 파일 개체를 반복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메모리 효율적이고 빠르며 간단한 코드로 연결됩니다 : 첫 번째 섹션에서 보았듯이 플랫 파일의 두 가지 유형이 있으며 텍스트 또는 바이너리와 같이 파일을 열려는 형식을 지정하는 옵션도 있습니다. 물론 전자는 기본값입니다. „D” 드라이브의 폴더 내에 새 파일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다음은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지정된 폴더에 새 파일을 만듭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오류를 얻을 것이다 올바른 파일 이름으로 올바른 경로를 제공하는 것을 기억 : 기본 인코딩은 마이크로 소프트 윈도우에 대한 운영 체제로 그것은 cp1252하지만 리눅스에서 UTF-8입니다. 따라서 텍스트 파일을 처리할 때 문자 인코딩을 지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진 모드는 인코딩 인수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파이썬은 파일을 만들고, 쓰고, 읽기 위한 붙들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파이썬에서 처리 할 수있는 파일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일반 텍스트 파일과 바이너리 파일 (이진 언어, 0및 1로 작성). f.tell()는 이진 모드에서 파일의 시작 부분에서 바이트 수로 표시된 파일의 파일 개체의 현재 위치를 부여하는 정수를 반환하고 텍스트 모드에서는 불투명한 숫자를 반환합니다.

readlines()는 EOF에 닿을 때까지 파일에서 콘텐츠를 읽는 동안 읽을 바이트 수인 sizehint 매개 변수를 제공하여 읽은 콘텐츠의 양을 제한할 수도 있습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