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 동적할당 예제

augusztus 2, 2019 2:54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이 프로시저를 동적 메모리 할당이라고 합니다. realloc() 함수는 malloc()에서 이전에 만든 메모리 할당크기를 조정합니다. 매개 변수로 메모리 영역과 필요한 새 크기에 대한 포인터가 필요합니다. 크기가 줄어도 데이터가 손실될 수 있습니다. 크기가 증가하고 함수가 기존 할당을 확장할 수 없는 경우 새 메모리 영역을 자동으로 할당하고 데이터를 복사합니다. 어쨌든 할당된 메모리에 대한 포인터를 반환합니다. 프로토타입은 다음과 같습니다: 모든 스레드에는 작은 할당을 위한 로컬 저장소가 있습니다. 큰 할당의 경우 mmap 또는 sbrk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TCMalloc, 구글에 의해 개발 된 malloc,[20] 죽은 스레드의 로컬 저장을위한 가비지 수집이 있습니다. TCMalloc는 다중 스레드 프로그램에 대한 glibc의 ptmalloc보다 두 배 이상 빠른 것으로 간주됩니다.

[21] [22] C 동적 메모리 할당은 C 표준 라이브러리의 함수 그룹, 즉 malloc, realloc, calloc 및 free를 통해 C 프로그래밍 언어로 동적 메모리 할당을 위한 수동 메모리 관리를 수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1] [2] [3] 힙 방법은 단편화로 인해 완전히 발생하는 몇 가지 고유한 결함을 겪습니다. 모든 메모리 할당 방법과 마찬가지로 힙은 조각화됩니다. 즉, 힙에 할당된 공간에 사용된 메모리와 사용되지 않는 메모리 섹션이 있습니다. 좋은 할당자는 힙을 확장하기 전에 사용할 이미 할당된 메모리의 사용되지 않는 영역을 찾으려고 시도합니다. 이 방법의 주요 문제는 힙에 두 가지 중요한 특성(기본 또는 가상 메모리 공간의 힙 시작)만 있다는 것입니다. 길이 또는 크기입니다. 힙에는 전체 길이를 채우기 위해 충분한 시스템 메모리가 필요하며 기본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사용되지 않는 메모리의 넓은 영역이 낭비됩니다. 힙의 끝에 사용되는 작은 세그먼트가 있는 경우 힙이 이 위치에 “막히게”되어 주소 공간이 낭비될 수 있습니다. Linux 운영 체제에서 자주 발견되는 것과 같은 지연 메모리 할당 체계에서는 큰 힙이 반드시 동일한 시스템 메모리를 예약하지는 않습니다. 첫 번째 쓰기 시간에만 그렇게 합니다(매핑되지 않은 메모리 페이지의 읽기는 0을 반환합니다).

이 세부성은 페이지 크기에 따라 다릅니다. C와 C++는 정적 및 동적 모두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메모리를 사용합니다. 동적 메모리에는 스택 과 힙이 포함됩니다. 이렇게 하면 두 개의 3K 청크에서 6K 메모리가 확보됩니다. 4K 할당에 대한 추가 요청이 발급됩니다: 파티션 할당을 요청할 수 있는 다른 API 호출이 있습니다. 다음은 Nucleus OS를 사용하는 예제입니다: 운영 체제 커널은 응용 프로그램처럼 메모리를 할당해야 합니다. 그러나 커널 내에서 malloc을 구현하는 것은 C 라이브러리에서 사용하는 구현과 크게 다릅니다.

Kategória: Egyéb

Írta: Gabor

Hozzászólás zárolv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