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계약서 양식 다운로드

május 13, 2019 6:17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건설 계약은 당사자 간의 법적 구속력이 있는 계약입니다. 이는 수행 되는 건설 유형 (모든 필수 활동 포함)과이에 대 한 비용을 간략하게 설명 합니다. 일반적으로 작업의 특정 부분을 완료 해야 하는 타임 라인도 포함 됩니다. 또한 결제를 요청할 수 있는 경우와 같은 정보도 포함 될 수 있습니다. 명확 하 게 작성 된 건설 계약은 책임과 타임 라인이 계약 내에서 문서화 되어 있기 때문에 당사자 들에 게 많은 번거로움과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가 담당자에 게 위험을 양도 하 고 지정 되지 않은 작업에 대 한 변경 주문을 방지 하려는 경우 일괄 계약을 사용 합니다. 이 건설 계약 템플릿은 UpCounsel 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이 무료 샘플 건설 계약 템플릿을 다운로드 하 고 오늘날의 고유 한 법적 요구에 대 한 변호사에 의해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일괄 계약은 건설 계약에 대 한 가장 일반적인 가격 책정 배열입니다.

„고정 가격” 계약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일괄 계약에서 당사자는 프로젝트의 총 비용에 대 한 계약자의 추정치를 기준으로 한 가격에 동의 합니다. 일괄 계약에는 모든 자료, 노동, 하청 계약, 이익 및 기타 모든 관련 비용이 포함 됩니다. 일괄 계약에는 조기 종료에 대 한 인센티브와 늦은 종료에 대 한 불이익이 포함 될 수 있습니다. 이 협정은 당사자 들이 수행 할 작업의 정확한 성격 및 세부 사항, 그리고 건설 과정에서 각 당사자의 책임을 서 면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프로젝트의 지불 조건에 대해 자세히 설명 합니다. 일반적으로 세 가지 유형의 가격 책정이 있습니다: 단가 건설 계약에서 당사자는 작업의 모든 단위에 대 한 가격을 설정 합니다. 단가 계약은 시간, 선형 피트, 입방 야드 또는 항목을 기준으로 할 수 있습니다. 비용 플러스 계약은 작업의 범위가 명확 하 게 정의 되지 않은 경우에 사용 됩니다. 계약자가 얼마나 청구 하는지에 대 한 제한을 설정 하는 것은 소유자의 책임이 됩니다.

일부 리 모델링 아이디어를 찾고 계십니까? 건설 계약 계약에 통합할 수 있는 몇 가지 아이디어는 HGTV와 Pinterest를 확인 하십시오. 소유주는 건설 계약에 청산 손해배상 조항을 포함 하 여 공사 지연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청산 된 손해는 계약자가 건설 프로젝트가 지연 되는 매일의 소유자에 게 지불 하는 합의 된 금액입니다. 청산 된 손해를 확정 하기 위해, 소유자의 손상은 불확실 하거나 사전에 결정 하기 어려운 해야 합니다. 또한, 청산 손해는 합리적인 금액 이어야 하며 패널티를 받을 수 없습니다. 공사의 지연은 작업의 변경 이나 극한의 날씨 등 계약자의 통제를 벗어난 상황으로 인 한 것일 수 없습니다. 시간 및 재료 계약은 당사자가 단위에 대해 소정의 비율을 지불 하기로 합의 할 때 사용 됩니다. 이러한 계약은 정확한 추정치를 제시할 수 없거나 일정을 정의 하기 어려운 경우에 사용 됩니다. 시간과 재료 계약은 소유자에 대 한 계약의 가장 위험한 유형 및 계약자에 대 한 계약의 가장 안전한 유형입니다.

공사의 성공은 명확 하 게 정의 된 기대치와 일정에 달려 있습니다. 실수 또는 지연은 소유자와 계약자 모두에 게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므로 의도 한 시간에 의도 한 목적으로 속성을 사용할 수 없고 계약자에 게 인건비 및 장비에 대 한 추가 비용이 발생 하기 때문에 소유자에 게 추가 비용이 발생 합니다. 이 양식은 일반적인 정보 제공 목적 으로만 준비 되었습니다. 그것은 법적 조언, 광고, 권유 또는 세금 조언으로 간주 되지 않습니다. 이 양식의 전송과 여기에 포함 된 정보는 작성 하기 위한 것이 아니며,이의 수령은 변호사-의뢰 인 관계의 형성을 구성 하지 않습니다. 귀하는이 문서 또는 정보에 대 한 적절 한 승인을 검토 하 고이 양식의 조건에 대 한 조언을 제공 하는 것을 포함 하 되이에 국한 되지 않고 적절 한 면허를 가진 변호사 로부터 법률 자문을 구하지 않고 어떠한 목적으로도 의존해 서는 안 됩니다. 이 양식으로 고려 된 거래 및이 양식 또는이 양식에 의해 고려 된 거래에 의해 고려 되는 증권 법 및 기타 법적 문제에 대 한 연결.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