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május 13, 2019 7:32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Acrobat Reader를 다운로드 하는 데 여전히 문제가 있는 경우이 직접 다운로드 링크를 사용해 보십시오. 운영 체제, 언어 및 버전을 선택한 다음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 합니다. 화면의 지시에 따라 다운로드를 완료 합니다. 6] 파일이 안전 하다 고 확신 하는 경우 방화벽 및 바이러스 백신 또는 보안 소프트웨어를 일시적으로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 고 다운로드가 작동 하는지 확인 하십시오. 알 수 없는 개발자에 게 서 앱을 열거나 Mac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하지 않았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을 열 수 없다는 메시지가 표시 되 면 보안 > 개인 정보 기본 설정의 설정을 재정의 하 여 앱을 열 수도 있습니다. Unity 사용자 들이이를 검색 하지 않아도 되도록 UI 요소를 추가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 다운로드 위치를 NAS에 설정 하는 것이 이상적 임). 보안 설정 또는 브라우저 쿠키와 같이 컴퓨터의 특정 조건에서는 Acrobat Reader 설치 관리자가 다운로드 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종종 실패 한 다운로드를 해결 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를 다시 시도 하는 것입니다. 아직 사용 하지 않는 다음 브라우저 중 하나를 시도 하십시오. 경우에 따라 Acrobat Reader를 다운로드할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이유 중 하나로 인해 발생 합니다. 다운로드 동의를 클릭 하면 파일이 컴퓨터에 다운로드 됩니다.

설치를 계속 하려면 다운로드 한 파일을 두 번 클릭 해야 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아서 두 번 클릭 하지 않은 경우 브라우저에 따라 다음 중 하나를 수행 합니다. 9] 대부분의 브라우저는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파일을 검사 하기 위해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실행 합니다.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은 일시적으로 브라우저 설정을 통해이 검색 기능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확신 하는 경우 다운로드 할 파일이 안전 하다. 또한 Windows 레지스트리를 편집 하 여 다운로드 한 파일의 바이러스 백신 검색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regedit를 실행 하 고 Enter 키를 눌러 레지스트리를 엽니다. 다음 키로 이동 합니다. 3] 다른 다운로드 위치를 선택 하 고 도움이 되는지 확인 합니다. 어쩌면 다운로드 폴더가 손상 되었거나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은 압축 된 아카이브 또는 원하는 파일이 포함 된 디스크 이미지 일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의 파일이 면 해당 파일을 두 번 클릭 하 여 압축을 풉니다.

내 문제는 테마의 변형입니다. Assest를 다운로드할 수는 없지만 Unity에서 열기 링크는 에디터가 아니라 런처를 열고 런처가 에셋을 다운로드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기타 질문: 자산이 어디로 이동 합니까? 나는 사전에 제발 선택 하 고 정보를 검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싶습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