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바이두 가입없이 다운로드

május 12, 2019 11:26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위: 앱 스토어 페이지에서 바이두 맵의 스크린샷 나는이 문제를 겪고 있었다. 나는이 튜토리얼을 따라 바이두 계정을 만드는 결국: 스마트 폰에 의존 하는 기술 애호가 이기 때문에, 나는 Google 지도 없이 최근 중국 여행에서 길을 잃을 것 이라고 생각 했다. 그러나 국가에서 구글 서비스의 부족은 외국 방문자에 대 한 지금 절반 문제입니다: 중국 또한 최근 vpn을 금지 하 고 응용 프로그램을 저장 중국 강제 VPN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 합니다. 펜 올 슨은 바이두, 중국의 가장 큰 검색 엔진은 단지 안 드 로이드 스마트 폰에 바이두 모바일 홈 페이지를 통해 액세스 할 수 있는 웹 기반 안 드 로이드 앱 스토어를 발표 했다. 어떤 응용 프로그램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바이두는 또한 보고서에 따르면, 라이트 앱 플랫폼에 온라인 결제, 여행 가이드 및 음악과 같은 서비스를 추가 할 계획입니다. 그래도 때로는 의미 있는 대화를 해야 합니다. 나의 첫 번째 조언: 당신이 사업을 위해 중국에 있다면, 예를 들어, 무역 박람회 또는 회의, 당신은 정말 중국어를 구사하는 사람과 함께 갈 필요가. 내 경험에서 (나는 내 회사, 모바일 광고 플랫폼 Clickky에 대 한 베이징 GMIC에 갔다) 대부분의 중국 기업은 이벤트에 하나 이상의 영어 스피커가 없습니다. 전시회 부스를 통해 참가 업체와 그 제품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지만 영어 스피커가 이미 다른 사람과 토론에 참여 하 고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그것은 나에 게 아주 자주 일어났다. 중국에 따르면 매일, 바이두 수석 집행 로빈 리는 기존의 응용 프로그램 저장소 모델은 단지 몇 가지 인기 있는 응용 프로그램 혜택으로 결함이 있다고 말했다, 그것은 성공 하는 작은 선수에 대 한 어려운 의미.

그는 다운로드의 70 퍼센트에 대 한 몇 백 애플 리 케이 션 계정 추가, 나머지에 대 한 그것을 밖으로 전투를 개발자의 수천을 떠나. 사용자는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웹 앱을 보여 주는 결과를 사용 하 여 특정 작업에 대 한 앱을 검색 합니다. 중국 검색 거 대 바이두는 소비자가 그들을 다운로드 할 필요 없이 모바일 앱을 사용 하는 새로운 방법을 출시, 중국 일일 보고서. 갈리 나 Divakova는 모바일 광고 플랫폼 Clickky에서 CMO입니다. 이것은 어떻게 든 안 드 로이드 기반 모바일 OS의 소문을 지원 합니다-검색에 초점을 맞춘, 구글 크롬 같은, 모바일 장치에 대 한 빛 운영 체제-그 년 종료에 의해 발표 될 것으로 예상 되는 빛 응용 프로그램 전략은 바이두의 $19억 수집을 보완 중국의 타사 앱 스토어 91 무선 및 중국 모바일 인터넷 시장에서의 도달 범위를 확장 하기 위해 노력을 향상. 애플 리 케이 션의 카탈로그는 같은 시간에 라이벌 텐 센트와 시 나에서 사람을 포함 하 여 현지 중국 애플 리 케이 션을가지고 있는 동안 같은 앵그리 버드와 과일 닌자 인기 있는 타이틀을 포함 꽤 광범위 하다. 사용자는 안 드 로이드 마켓 앱을 사용할 때 정상적으로 작동 하는 방식 처럼 한 번의 클릭으로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불분명, 그러나, 바이두 필터 및 온라인 상점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확인 여부. 중국어의 비트를 구사하는 경우, 당신은 또한 바이두 지도 (아이폰 Os, 안 드 로이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들은 AR의 형태로 환상적인 탐색 인터페이스를 제공 합니다. 불행 하 게도, 지도는 전적으로 중국어로, 그래서 나는 단지 늦은 밤 파티에 완벽 하 게 우리를 탐색 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내 동료를 관찰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중국 앱 스토어 Id를 사용 하는 사람들은 이제 VPN 앱을 다운로드할 수 없지만, 외국인은 로컬 스토어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전에 집에서이 알아서 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여행의 경우 나는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확장 된 시험 기간을 제공 하는 Seed4Me 라는 응용 프로그램을 시도 하 고, 그것은 한 번만 실패 (나는 페이스 북 메신저와 친구 들과 만남의 자리를 설정 하려고 할 때). 분명히, 오늘날 다른 사람들의 톤, ExpressVPN, VyprVPN, 스타 Vpn 등이 있습니다. Light 앱 배포 플랫폼은 사용자가 바이두의 검색 기술을 사용 하 여 앱을 찾을 수 있게 해 주며, 덜 알려진 앱과 소비자가 가끔씩만 사용 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더 많은 가시성을 제공 해야 합니다. 일부 회사에는 영어 원어민이 전혀 없습니다. 다음은 음성 인식 기술의 힘을 과소 평가 하지 않는 제 2 장 조언입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