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두 폴더 다운로드

május 13, 2019 6:49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2013 12 월 26 일, 일본 정부의 국가 정보 보안 센터 (NISC)와 교육부, 문화, 과학 기술 부에서는 140 기관이 바이두 입력기 (Ime)의 클라우드 입력 기능을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 하거나 바이 Ime 사용을 중지 합니다. 블룸버그 뉴스, 쓰네오 토 사 카에 따르면, IDC 일본의 소프트웨어는 „바이두는 중국의 서버를 통해 콘텐츠 흐름을 의미 클라우드 서버를 사용 하 여 서비스를 제공 합니다” 및 „일본 중앙에서 정부 관련 문서 대학 연구 기관에서 사역과 발견은 중요 하다, 그래서 중요 한 정보가 해외로 누출 될 가능성이 있다. NISC는 또한 구글 입력 소프트웨어와 마이크로 소프트 입력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지 제안 했다. [1] 바이두는 클레임을 거부 하 고 기능이 클라우드에서 사용자의 경험과 어휘 습관을 개선 하는 것을 목표로 하 고, „서버에 업로드 된 콘텐츠에는 개인 정보와 개인 정보가 포함 되어 있지 않으며 업로드의 유일한 목표는 개선 하는 것입니다. 사용자 경험 „. 또한, 업로드 된 정보 및 서버가 일본에서 보관 및 관리 되기 때문에 불법 업로드 행동이 나 정보 유출 위험이 없다고 합니다. [14] 당신은 또한 당신의 cPanel 호스팅 계정의 FileZilla 또는 „파일 관리자” 옵션과 같은 FTP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 여 „/wp-content/plugins/” 디렉토리에 있는 „baidusubmit” 폴더를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호환성 및 설치 1. 클라우드 동기화로 업그레이드 2.1.0-0767 인증 오류 없이 새 클라우드 동기화 작업을 만들려면 필요 합니다.

새로운 기능 1. Microsoft Azure 클라우드 저장소 및 Azure 중국에 대 한 지원이 추가 되었습니다. 2. 백 블 레이즈 B2 클라우드 스토리지에 대 한 지원이 추가 되었습니다. 3. hubiC, 메가 폰, OpenStack 스위프트, 구글 클라우드 스토리지, 마이크로소프트 Azure 및 백 블 레이즈 B2 클라우드 스토리지의 로컬 마지막 수정 시간에 대 한 지원이 추가 되었습니다. 4. SSL 확인 옵션에 대 한 지원이 추가 되었습니다. 5. 이제 작업 만들기 마법사에서 Amazon S3 및 OpenStack Swift에 대 한 업로드 파트 크기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6.

클라우드 동기화 개요 창은 크기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개선 사항 1. 암호화 메커니즘을 강화 하는 향상 된 알고리즘. 2. 비즈니스를 위한 OneDrive에 대 한 잘못 된 파일 확장명을 필터링 합니다. 3. 비즈니스를 위한 OneDrive에 208 문자 보다 긴 파일 경로 필터링. 해결 된 문제 1. Dropbox API가 업데이트 되어 긴 폴링 루핑 문제를 방지 합니다. 2. 스냅샷을 복원한 후 로컬 동기화 폴더가 손실 되는 문제를 수정 했습니다. 3.

비즈니스를 위한 OneDrive에 대 한 파일 충돌이 잘못 검색 될 수 있는 문제를 해결 합니다. 4. 다시 시작 된 다운로드가 WebDAV에 반복 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 했습니다. 5. 파일 이름을 여러 번 변경 하면 동기화가 실패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6. 서버에서 Google 문서 파일 이름을 바꾸면 파일 확장명이 중복 될 수 있는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7. ` 로컬 변경 내용만 업로드 ` 동기화 모드에서 파일이 충돌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 했습니다.

8. 파일 이름이 포함 된 파일이 동기화 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 했습니다. 9. Amazon S3 멀티 파트 업로드로 인해 메모리 누수가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10. 하위 작업을 제거 하면 서버에서 파일 변경을 감지할 수 없는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11. 특정 파일에 대 한 액세스 권한이 없을 때 Amazon 클라우드 드라이브가 루프 될 수 있는 문제를 수정 했습니다. 12.

Dropbox 오류 코드 301을 수정 했습니다. 13. 고정 원 드라이브 오류 코드 401 큰 파일 업로드에. 14. 고정 원 드라이브 오류 코드 420. 15. 고정 아마존 클라우드 드라이브 오류 코드 409 및 429. 바이두는 구조화 된 데이터 분석기 도구로 „바이두 제출” 및 „원반” 이라는 두 가지 플러그인을 제공 합니다. 기본적으로 이러한 플러그인 모두 바이두에 동적 콘텐츠를 제출 하는 포럼 사이트에 대 한 의미 하지만 „바이두 제출” 모든 워드 프레스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용 된 워드 프레스 플러그인입니다. 클라우드 동기화를 사용 하면 Synology NAS 및 Dropbox, 바이두 클라우드 및 Google 드라이브와 같은 여러 공용 클라우드 간에 파일을 원활 하 게 동기화 하 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다시 연결 하면 파일을 다시 다운로드 해야 할 수 있는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다.

2012 바이두 세계 회의 동안, 바이두는 바이두 왕 팬에 업그레이 드를 발표 하 고 „바이두 클라우드”에 재 브랜딩.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