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드웍스 다운로드 방법

május 13, 2019 8:25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우리는 SOLIDWORKS 구현 서비스를 제공 한다는 점에 유의 하십시오. CAD 및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구현 하는 20 년 이상의 경험을 토대로 제작 된 CATI 및 MCAD는 SolidWorks에 대 한 투자를 최대한 활용 하도록 설계 된 일련의 독자적인 구현 패키지를 개발 했습니다. SOLIDWORKS를 학습 하는 과정은 MySolidWorks에 포함 된 교육 자료를 통해 쉽게 배울 것입니다. 학생 라이선스는 인증 준비를 통해 기본 운영에서 모든 것을 다루는 600 전문 교육 동영상에 대 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 합니다. 태그: 다운로드, 교육, 방법, 표시 필립, 학생 지원, 시스템 요구 사항, 튜토리얼 시작 하기 전에 SolidWorks 사이트에서 계정을 만들고 로그인 해야 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생성 하 고이 링크를 통해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한 솔리드 워크 Setup.exe 파일을 찾습니다. 파일을 실행 하려면, 나는 Windows 탐색기에서 파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 하 고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선택 하는 것을 선호 합니다. 이렇게 하면 Windows에 필요한 모든 파일을 변경할 수 있는 모든 권한이 있는지 확인 합니다. 파일을 두 번 클릭 하면 제대로 작동 할 수 있지만 많은 설치 실패가 적절 한 권한의 부족으로 인 한 것입니다. 파일은 자동으로 압축이 풀리는 zip 파일입니다. 따라서 메시지가 표시 되 면 위치를 선택 하 고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그러면 SOLIDWORKS 설치 관리자가 실행 됩니다.

Solidworks 설치를 시작 하기 전에 시스템을 다시 시작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류 중인 재부팅이 감지 되 면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컴퓨터에 SolidWorks를 성공적으로 설치 했습니다. 이제 SolidWorks를 실행 하 고 그것을 사용 하 여 즐길 수 있습니다! SOLIDWORKS 2017는 어떻게 설치 합니까? 이 블로그 시리즈에서, 우리는 시도 하 고 가능한 한 효율적으로 실행 하는 기본을 다룰 것입니다. 1 부는 다운로드 프로세스로 시작 하 여 SOLIDWORKS 2017의 개별 설치를 설치 합니다. 그런 다음 Windows 방화벽에서 포트 제외를 수정 하 고 생성 하 여 라이센스 파일을 업데이트 해야 하는 것과 같은 일반적인 어려움이를 포함 하 여 파트 2의 솔리드 네트워크 라이센스 설치 과정을 단계별로 안내 합니다. SOLIDWORKS 전기 설치는 부품 3에서 고려 되며, 전기 설치 및 서버 문제에 대 한 특정 문제가 포함 됩니다. 파트 4는 solidworks Composer, solidworks 시뮬레이션-모션, 흐름, SOLIDWORKS 플라스틱 및 SOLIDWORKS 모델 기반 정의 (MBD)를 다룹니다. 다음, 우리는 파트 5에서 eDrawings 및 DraftSight를 설치 하는 방법을 살펴 볼 것 이다. SOLIDWORKS PCB를 사용 하는 고객의 경우 6 부에서는 설치 절차를 고려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7 부에서는 SOLIDWORKS 시각화를 다룹니다. 이 지침은 Studica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소프트웨어 사본을 구입한 사용자 에게만 적용 됩니다.

실제 복사본을 구입한 경우 dvd를 DVD 드라이브에 넣고 설치 절차를 따릅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 면 인스톨러를 실행 하 고 설치 프로세스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인증 하 라는 메시지가 표시 됩니다. 승인 코드를 준비해 두십시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