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크래프트 1.16 립버전 다운로드

május 12, 2019 4:46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이번 여름에는 무료 버전이 오리지널 스타크래프트의 리 마스터링 버전 보다 앞서 있습니다. 스타크래프트 리 마스터는 완전 한 4K 그래픽을 약속 하지만, 90 년대 후반의 영상으로 여전히 괜 찮으 면, 당신은 부흥에서 제외 되지 않습니다-블리자드는 (지금 무료) 오리지널 게임과 다가오는 리 마스터링 에디션의 소유자가 온라인으로 서로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말한다. 다가오는 스타크래프트: 리 마스터를 위한 버즈를 생성 하기 위해 블리자드는 모든 것을 시작한 게임을 포기 하 고 있습니다. 여기 그것을 얻을 하는 방법. 무엇 보다,이 버전은 핵심 게임 뿐만 아니라, 무리 전쟁 확장 팩을 포함 한다. (설치 하는 동안 후자를 언급 하는 설치 프로그램에 의해 혼동 하지 마십시오.) 스타크래프트는 1998에 출시 될 때 중요 한 찬사를 받았지만, 한국에서 국가 스포츠가 되는 것이 무엇 인지는 거의 예측할 수 없었습니다. 전문 팀, 토너먼트 및 TV 채널이 게임 주변에 솟아 올라,이는 PC 앞 머리에 로컬로 알려진 한국 인터넷 카페가 인기를 끌고 있는 것 처럼 전국에 도착 했습니다. 2010에 출시 된 속 편은 e 스포츠에 대 한 새로운 글로벌 관심을 유도 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새로운 1.18 패치-8 년만에 스타크래프트를 처음으로 사용 하면 Windows 7, 8.1 및 10에 대 한 호환성이 개선 되어 Mac 베타 10.11 이상에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관전자 모드를 포함 하 고 UPnP 지원을 추가 합니다. 이는 전체 화면 창 모드와 개선 된 치트 방지 기능을 전환 하는 기능 처럼 현대 게이머 들이 기대 하는 기술적 변화와 함께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스타크래프트 (1.18)는 새로 패치 된 버전으로 8 년이 넘는 세월 동안 게임을 처음 보게 되었습니다.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포럼에서이 게시물의 업데이트에 대 한 전체 개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왜 공짜 인가? 블리자드는 올해 하반기에 업데이트 된 스타크래프트: 리 마스터에 대 한 화제를 만들고 싶습니다.

해당 버전은 멀티 플레이어 세션에 대 한 4K 그래픽 지원과 향상 된 온라인 매 치메이 킹 기능을 제공 합니다. 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는 ` 정복 명령 `과 함께 실시간 전략 장르를 선도 하 고 있습니다. 거의 20 년 전 이라고 믿기 어렵다. 이제 PC 게임의 역사를 플레이 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 블리자드는 윈도우와 Mac 모두를 위해 무료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출시 했습니다. 전체 게임, 그리고 그것의 우수한 확장 브루 더 워, 게임의 공식 사이트에 지금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최신 컴퓨터에서 재생 하기 쉽게 19 세 게임을 만드는 패치로 업데이트. (공짜는 Interwebs를 녹여 경향이 있다는 것을 명심 하십시오, 그래서 당신은 다운로드 지연이 나 다른 문제가 발생 하는 경우 놀라지 마세요. 이것은 내 지식에, 시간 제한 제안,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처음에 어려움이 있는 경우에도 어떤 시점에서 그것을 얻을 수 있어야 합니다.) 아무 문자열 없이 무료로 원본을 가져오려면 다음 다운로드 링크를 사용 하십시오 (이 다운로드를 즉시 시작 합니다). 나는 90 년대 후반에이를 재생 많은 시간을 보내고 기억. 그것은 치아에 조금 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게임 플레이 고체-그리고 중독성–적. 크로스 오버 포럼: Mac 및 Linux 명령줄에서 Windows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 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 하는 곳은 가까운 장래에 매일 업데이트를 제공 합니다.

존중, 그것은 시민을 유지 하 고 주제에 머물. 우리는 우리의 정책을 위반 하는 의견을 삭제, 우리는 당신이 읽을 것을 권장. 토론 스레드는 언제 든 지 당사의 재량에 의해 폐쇄 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플레이 하지? 좋은 소식: 이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 의견은 누구 든 지 게시 한 사람에 의해 소유 됩니다. 우리는 어떤 식으로든 그들에 대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