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다운로드 다이얼로그

május 12, 2019 6:28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예를 들어, 다음은 호스트 활동에 이벤트를 다시 전달 하는 인터페이스를 정의 하는 대화 상자입니다. 예를 들어, 다음은 purchase_items 라는 레이아웃을 사용 하 여 대화창 또는 임베드 가능한 단편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 클래스는 API 수준 26에서 더 이상 사용 되지 않습니다. ProgressDialog는 사용자가 앱과 상호 작용할 수 없도록 하는 모달 대화 상자입니다. 이 클래스를 사용 하는 대신 진행률 표시기와 같은 사용 해야 ProgressBar, 앱의 UI에 포함 될 수 있습니다. 또는 알림을 사용 하 여 사용자에 게 작업 진행률을 알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앱의 내부 저장소 디렉터리가 다음 Api를 사용 하 여 액세스할 수 있는 Android 파일 시스템의 특별 한 위치에서 앱의 패키지 이름으로 지정 됩니다. 팁: 사용자 정의 대화 상자를 원한다 면 대화 상자 Api를 사용 하는 대신 활동을 대화 상자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활동을 생성 하 고 테마에 테마를 설정 합니다. 매니페스트 요소의 대화 상자: 안 드 로이드 4.4 (API 레벨 19)로 시작 하 여 앱의 비공개 외부 스토리지 디렉토리에서 파일을 읽거나 쓰기 합니다 (getExternalFilesDir) — READ_EXTERNAL_STORAGE 또는 WRITE_EXTERNAL_STORAGE 권한이 필요 합니다.

따라서 앱이 Android 4.3 (API 수준 18) 및 하위를 지원 하 고 개인 외부 저장소 디렉터리에만 액세스 하려는 경우 maxSdkVersion 특성을 추가 하 여 Android의 하위 버전 에서만 사용 권한을 요청 하도록 선언 해야 합니다. 감사 합니다. 이 코드를 게시, 그러나 나는 그것을 작동 얻을 수 없습니다. 내 다운로드 Fileasync 클래스에서, 나는 showDialog 및 무시 대화와 오류를 얻을. 어떤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AlertDialog 클래스를 사용 하면 다양 한 대화 상자 디자인을 빌드할 수 있으며 종종 필요한 유일한 대화 상자 클래스입니다. 그림 2에 나와 있는 것 처럼 경고 대화 상자의 세 가지 영역이 있습니다. 대화 상자를 관리 하는 데 사용 하 여 사용자가 뒤로 단추를 누르거나 화면을 회전 하는 경우와 같은 수명 주기 이벤트를 올바르게 처리 하도록 합니다. 또한 대화 상자 ui를 기존 조각과 마찬가지로 더 큰 UI에서 삽입 가능한 구성 요소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대화 상자가 크고 작은 화면에서 다르게 표시 되도록 하려는 경우). 사용자가 AlertDialog. 작성기를 사용 하 여 만든 작업 단추를 터치 하면 대화 상자가 사라집니다. 안녕하세요 @anonymous, showDialog ()는 내장 된 방법 이지만, api 레벨 13 이후 더 이상 사용 되지 않으며 대화 상자를 취소 할 수도 있습니다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10285047/showdialog-deprecated-whats-the-alternative 여기에서 대안을 참조 하십시오. 사용자가 작업을 완료 하지 않고 대화 상자를 명시적으로 떠난 것을 나타내는 특수 이벤트입니다.

사용자가 뒤로 단추를 누르거나 대화 상자 영역 외부에서 화면을 터치 하거나 대화 상자에서 취소 () 대화 상자의 „취소” 단추에 대 한 응답으로 명시적으로 호출 하는 경우 발생 합니다. 기본적으로 사용자 지정 레이아웃은 대화 상자 창을 채우며 여전히 경고 대화 상자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성기 메서드 단추와 제목을 추가 합니다. 대화 상자에서 사용자 지정 레이아웃을 원하는 경우 레이아웃을 만들고 AlertDialog ()를 호출 하 여 AlertDialog에 추가 합니다. 작성기 개체입니다. 3. 우리는 안 드 로이드 M 이상에서 런타임 권한을 처리 하기 위한 쉬운 권한 라이브러리를 사용 합니다. 따라서 응용 프로그램 모듈의. gradle 파일을 빌드하는 종속성을 추가 합니다. 마스크를 사용 하 여이 방법으로 여러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 내부 디렉토리 안 드 로이드에 하나씩 외부 http 서버에서 „*. c s v” 4.

x 장치? 인터넷에서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동안에 인터넷 권한을 추가 하는 것을 기억 하십시오. xml은 큰 화면에 있는 경우에만 대화 상자로 활동을 표시 하려면 테마를 적용 합니다. 매니페스트 요소에 대 한 대형 테마:// 저장 위치 찾기// 문자열 경로 디렉터리 ()를 가져올 때 ()를 호출 합니다. 문자열 경로 ()를 호출 하는 것입니다. 파일을 가져올 것입니다 (). 입력 스트림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url. 오픈 스트림). @anonymous – 매니페스트에서 Android 외부 저장소에 대 한 쓰기 권한이 있습니까? 5.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