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날씨 api 예제

augusztus 2, 2019 5:28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트랜잭션이 성공하면 야후 날씨 RSS는 XML 문서를 반환합니다. 다음 성공 콜백 처리기는 응답을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API는 OAuth1보호되며 야후 앱 소비자 키 및 비밀로 요청에 서명해야 합니다. API에 대한 샘플 OAuth1 호출에 대한 코드 예제를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나는이 오래된 질문이 묻는 것을 발견, 그러나 대답은 충분하지 않았다 : 야후 날씨 API는 소비자 API 키가 필요합니까? 이것이 라쿠텐 래피드API의 최고 기상 API 목록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유용이 자원을 발견 바랍니다! JSON 형식으로 서니 베일, CA에 있는 야후 본사에 대 한 예측을 얻으려면: IBM 향상 된 날씨 데이터 통찰력 및 거의 실시간 추적에 대 한 날씨 회사 데이터를 사용 합니다. 사용자는 IBM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에 기상 관측 및 예측을 추가하고 지정된 지리적 위치에 REST AP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서비스 공급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나는 야후의 날씨 API에서 JSON 피드를 검색 비 상업적 iOS 날씨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 할 계획이다. 날씨 API는 단지 온도, 강수량 및 습도뿐만 아니라 UV 지수와 오염 수준을 넘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타임시리즈 데이터를 사용하면 추세와 패턴을 검색하고 기상 조건에 따라 이벤트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API는 전역 규모의 기본 제공 경고 및 알림 메커니즘을 제공하듯이 재해 관리에 유용한 리소스가 될 수도 있습니다. 위의 피드는 개인 및 비영리 단체가 개인적, 비상업적 용도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야후 로고에 대한 모든 권리를 보유하며, 야후 로고를 사용할 수 있는 귀하의 권리는 이러한 RSS 피드와 관련하여 저작자확인을 제공하는 것으로 제한됩니다. 야후는 또한 어떤 이유로 든 언제든지 이러한 피드 배포를 중단할 것을 요구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러한 피드의 사용에는 YDN 사용 약관이 적용됩니다. 날씨 피드의 사용은 야후 API 이용 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Weather2020은 최대 12주 전에 예측을 제공하는 가장 인기 있는 장거리 일기 예보 API입니다. 같은 일부 인기있는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 1Weather이 서비스를 사용하고 이미 하루 1천만 개 이상의 예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기상학자 게리 레작에 의해 만들어진, 예측은 LRC로 알려진 가장 정확한 장거리 날씨 모델에 의해 구동된다. 옵션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 문서는 다양한 날씨 API를 비교하고, 다양한 사용 사례 및 가격을 공유하고, 라쿠텐 RapidAPI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멋진 앱 빌드를 시작할 준비가 되셨나요? 여기에 라쿠텐 RapidAPI의 상위 10 날씨 API입니다 : 날씨 RSS 피드는 또한 지리적 어휘뿐만 아니라 사용자 정의 yweather 어휘에서 추가 요소를 포함한다. 이 페이지에서는 날씨 요청 URL의 형식과 개발자를 위한 RSS 응답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것은 다음 섹션을 포함: 중요 한 API 업데이트: 우리는 우리의 서비스에 대 한 몇 가지 업데이 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 „X-야 후 애플 리 케이 션-ID” 헤더를 통해 귀하의 응용 프로그램 ID를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이러한 변경 을 반영하기 위해 설명서 페이지와 샘플 코드도 업데이트했습니다. 당신이 필요에 따라 그들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야후 앱-Id” 헤더는 곧 사용 이해제되며 „X-Yahoo-App-Id”가 없는 요청 이후에는 거부됩니다. 첫째, 코드 샘플 주셔서 감사합니다. 요세미티 창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반환 된 HTTP 상태 코드는 500이며 잘못된 자격 증명을 사용하는 경우 오류 401을 받으면 OAuth 부분이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나는 15 시간 전에 날씨 API에 대한 액세스를 확인하는 이메일을 받은, 관련된 모든 지연이있다 (나는 메일을 가지고 같은 오류가 있었다 전에 이미 몇 가지 테스트를 실행하고 있었다) AccuWeather는 어떤에 대한 우수한 정확도와 분 별 예측에 의해 시간별 분 예측을 제공합니다 지구상의 경도/위도. 사용자 정의 콘텐츠 및 매력적인 비디오 프리젠 테이션은 사용자 친화적 인 형식으로 스마트 폰, 태블릿, 모바일 인터넷 사이트 및 기타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