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다운로드 법

május 12, 2019 7:53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3 단계. URL을 올바르게 붙여 넣으면 비디오 다운로드, 비디오 전용, 오디오 다운로드 및 자막을 포함 하 여 다운로드에 대 한 세부 선택 사항이 표시 됩니다. 어떤 방법이 당신에 게 가장 적합 한가? 그 중 하나를 선택 하는 경우, 친구 들과 공유 하시기 바랍니다. 둘째로, VLC 미디어 플레이어와 같은 4K 비디오 다운로더에 대 한 다양 한 데스크톱 대안이 있습니다. 우리는 VLC를 사랑 하지만,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거의 간단 하지 않습니다. 또한 비디오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하거나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1. 프로그램을 열고 시작 하려면 비디오 레코더 옵션을 선택 합니다. 필요한 형식을 선택 하 고 다운로드 단추를 클릭 합니다. 4 단계.

고화질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비디오를 다운로드 한 후에는 브라우저의 다운로드 폴더에서이를 찾아 모든 통제 컴퓨터에서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2019) 유튜브 레코더: 유튜브 동영상을 MOV/MP3 방법으로 녹화 합니다. 3 방법 4 „sfrom.net/” 또는 „savefrom.net/”를 추가 하 여 동영상을 다운로드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 줄에서 링크를 복사 하 고 Ummy 비디오 다운로더 방법 1에 붙여 넣기: (권장!) YouTube 동영상과 음악을 다운로드 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은 방법을 결론 Ummy 비디오 다운로더를 설치 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3”에 YouTube 링크에서 „y”를 수정 하 고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비디오 포맷을 클릭 합니다. 이것은 가장 쉬운 방법, 암기 할 수 있는 링크, 소프트웨어를 설치 하지 않지만 다운로드 후 재생할 수 없는 일부 비디오가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의 자신의 위험에이 방법을 사용 하 여 말할 것 이다. 참고: VidPaw는 사용자에 게 다양 한 형식과 품질을 제공 합니다. 다운로드 창에서 원하는 파일 품질을 선택 하 고 다운로드 버튼을 누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안 드 로이드 사용자가 720p를 선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로드 할 비디오/오디오 형식을 선택 하 고 물론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 하십시오! 이 게시물은 Mac에서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세 가지 방법과 다운로드 하지 않고 YouTube 동영상을 얻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편리 함 때문에 Youtube.com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디오 호스팅과 세 번째로 인기 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YouTube 동영상을 무료로 다운로드 하려고 할 때마다 기능이 제한 됩니다. 일반적인 방법을 사용 하 여 적은 수의 비디오 및 오디오만 저장할 수 있습니다. Mp3에서 youtube에서 노래를 다운로드 하거나 비디오를 저장 하려는 경우 Ummy 비디오 다운로더를 사용 해야 합니다. 설치 가이드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첫 번째 방법입니다. 간단 하 게 „3”에 youtube 링크에서 문자 „y”를 변경 합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