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영화 다운로드

május 13, 2019 9:27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안녕-죄송이에 대해 바보 하지만 난 내 아이폰에 요가의 30 일을 다운로드 하 고 동영상을 볼 수 있는 링크를 받은 지불, 하지만 난 실제로 그들을 다운로드 하는 자신을 알아낼 수 없습니다. 나는 내가 대신 항상 웹 비디오에가는 다운로드를 구입 한 이유입니다 와이파이 범위에 아니에요 때 그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 되도록 다음에 무엇을 해야할지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이 심오한 토론에서 요가 치료사 수줍은 Sayar에 가입 하 고, 우리는 점점 더 현명 하 고 동정심 있는 방법으로 우리의 감정 작업을 통해 삶과 실천에 대 한 영감을 수집 하 고, 요가 철학의 탐구. YouTube는 무료 요가 동영상을 위한 훌륭한 장소입니다. 빠른 검색 결과 수천 개의 동영상이 제공 되지만 가장 인기 있는 채널 중 하나에서 원하는 것을 찾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그들은 Adriene와 요가를 포함, 석사 요가, 타 라 스타일, PsycheTruth. 커뮤니티의 요청에 따라 30 일간의 요가 시리즈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버전을 발표 하 게 되어 기쁘게 생각 합니다! 안녕, 내가 물어 싶습니다, 그것은 영어 자막과 함께 30 일 요가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까? 당신에 게 참여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5 Klesha, 또는 자가 패배의 태도에 따라 세이 칸 날 리, 우리의 가장 큰 도전은 문제에 대 한 우리의 중독 이며, 우리는 지속적으로 지점을 놓치지. 우리가 다섯 가지 근본 고난의 본질을 이해 하 게 되 면 우리는 그들을 성장 기회로 여기는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요가 다운로드는 당신이 당신의 일상에 통합 할 수 있는 100 개 이상의 무료 동영상을가지고 있습니다.

이 무료 고전 쿤 달리 니 요가 세트에서 당신은 경험 하 게 될 것입니다-고도에 대 한 크리 야-당신은 육체적 인 운동과 활력을 되 찾고 상쾌한 호흡 작업은 당신이 쉽고, 높은, 평온 하 고 명확한 느낌을 떠날 것 이다. 휘트니스 앤 요가: 빠른 전신 흐름은 두 개의 기본 시퀀스를 측면 뻗어, 트위스트, 엉덩이 오프너 및 전사 자세로 구성 된 하나의 흐름으로 결합 하는 30 분 클래스입니다. 당신이 이동 하는 경우, 이것은 당신의 흐름입니다! 고전적으로, 동쪽에 있는 요가 개업은 Yogic 프로세스, 요가 수트라에 결정적인 가이드를 잘 갖추고 있습니다. 서쪽에서, 요가는 가장 자주 레크리에이션으로 접근, 우리는 협상 하 고 거의 또는 전혀 조언이 우리의 방법을 탐색 할 남아 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