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드 스타일 다운로드

július 6, 2018 7:54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이동 하려는 스타일로 문서에서 텍스트를 선택한 다음 스타일 작업창에서 스타일을 클릭 합니다. 스타일 목록에는 Word 2010의 기본 제공 스타일을 나타내는 총 267 기본 제공 스타일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내가 독일과 프랑스에 (서) 잃어버린 스타일 이름을 찾도록 도와 준 정보를 제공한 Tony joolans 덕분에. Word 2010의 모든 문서는 테마를 사용 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것을 몰랐다 하더라도, 주제를 이미 사용 하 고 있다:과 태 사무실 주제. Office 테마를 포함 한 모든 테마에는 고유한 테마 요소가 있습니다. 예를 사용 하 여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 수 있으며 Word는 문서의 다른 곳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스타일 갤러리에서 필요에 맞는 스타일이 없으면 예제를 통해 스타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먼저 스타일을 표시할 방식으로 단락 서식을 지정 하거나 이미 적절 하 게 서식이 지정 된 단락을 선택 합니다. 텍스트를 선택 하 고 홈 탭을 클릭 한 다음 스타일 갤러리 드롭다운 목록에서 선택 영역을 새 빠른 스타일로 저장을 선택 합니다. 스타일 이름을 입력 하 고 [확인]을 클릭 합니다. 스타일은 스타일 갤러리에 자동으로 표시 됩니다.

word 2013 및 word 2016에 추가 된 새로운 기본 제공 스타일은 아래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PDF 파일의 현재 버전에 포함 되어 있지 않습니다. 스타일에 비즈니스 사실과 같은 이름을 지정 하 고 확인을 클릭 합니다. 만든 스타일은 스타일 갤러리에 사용자가 지정한 이름과 함께 나타나며, 텍스트를 굵게 표시 하 고 빨간색으로 표시할 때마다 적용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Word의 다양 한 스타일 및 테마를 선택 하면 문서의 모양을 빠르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은 문서에 보다 정교한 모양을 제공할 수 있지만 테마는 전체 문서의 색조를 빠르고 쉽게 변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스타일과 테마를 효과적으로 사용 하려면 스타일을 적용, 수정 및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스타일 세트 사용; 문서 테마 적용; 사용자 지정 테마를 만듭니다. Microsoft Office Word에서 스타일은 텍스트에 적용할 수 있는 재사용 가능한 서식 옵션 집합입니다. 예를 들어 문서의 머리글이 굵게 표시 되 고 특정 색과 글꼴 크기로 나타나도록 하려는 경우 각 머리글에 대해 각 서식 옵션을 개별적으로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지만 이러한 옵션을 모두 한 번에 적용 하는 스타일을 사용 하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인생에서 가장 것 들과 마찬가지로, 거기에 Microsoft Word에서 일을 할 수 있는 쉬운 방법, 그리고 거기에 어려운 방법이 야. 사용량이 많을 때는 스타일을 사용 하는 것 처럼 보일 수 있지만 나중에 문서의 서식을 변경 해야 할 경우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Word 및 스타일의 추가 좋은 기능은 문서의 내용 자동 하이퍼링크로 연결 된 테이블의 생성입니다. 먼저 머리글 스타일 (제목 1 (abbrev. h1), 헤더 2 (abbrev. h2) 등을 사용 하 여 문서의 구조를 나타내야 합니다. 다른 말로 하면, 당신은 h1, h2, h 2를, 등등의 하위 섹션의 모든 부분에 가기 제목을 넣어. 그런 다음 보기 메뉴에서 „문서 구조”를 선택 하면 Word가 자동으로 문서의 왼쪽에 하이퍼링크로 연결 된 목차를 생성 합니다. 이것은 복잡 한 문서의 구조를 쉽게 보고이를 통해 효율적으로 탐색 하는 데 매우 유용 합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