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오피스 다운로드

május 12, 2019 10:07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Office 365 홈 페이지에서 Office 앱 설치를 선택 합니다 (다른 시작 페이지를 설정한 경우 aka.ms/office-install로 이동). Office 365 교육의 단일 경험을 통해 협업 교실을 만들고, 전문 학습 커뮤니티에 연결 하 고, 원 드라이브, 팀, 스카이프 등의 기능을 통해 학교 직원과 커뮤니케이션 합니다. Office의 모든 버전에는 키가 포함 되어 있지는 않지만, office를 설치 하려면 먼저 사용 해야 합니다. Office.com/setup로 이동 하 여 기존 Microsoft 계정으로 로그인 하거나 새 계정을 만든 다음 제품 키를 입력 합니다. 나머지 메시지에 따라이 버전의 Office와 Microsoft 계정 연결을 완료 합니다. 비즈니스용 office 구독 플랜에 office 앱의 데스크톱 버전이 포함 되어 있는 경우 조직의 다른 사용자가 라이선스를 할당 하지 않은 경우 설치 하는 옵션이 표시 되지 않습니다. 어떤 Office 365 비즈니스 제품 또는 라이센스가 있습니까?에서이를 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또는 Office 365 관리자 라면 사용자에 게 라이선스 할당을 참조 하세요. Office 365 교육에 대 한 최소 시스템 요구 사항은 무엇입니까? 전화 접속 연결과 같이 느린 인터넷 연결로 인해 Office를 설치 하는 데 오래 걸릴 수도 있습니다. 연결 상태가 양호 하지 않은 경우 Office 오프 라인 설치 프로그램 사용을 사용 하 여 Office를 설치 합니다. 홈 가입자만을 위한 Office 365: 모든 장치에 Office를 설치 하 고 동시에 5 번에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Office 365에서 로그인이 작동 하는 방식을 참조 하세요. Works 버전 6, 7, 8 및 9에서 지 원하는 Works 워드 프로세서 파일 형식으로 문서를 열고, 편집 하 고, 저장 합니다.

이 다운로드에는 Windows Installer 버전 3.1 이상이 필요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시스템 요구 사항을 참조 하십시오. 비즈니스용 Office 365 관리자 인 경우 조직의 사용자는 계획에 Office의 데스크톱 버전이 포함 되어 있는 한이 항목의 단계를 사용 하 여 Office를 설치할 수 있으며 사용자에 게 라이선스를 할당 하 고 사용 권한을 부여한 경우 nstall 사무실 (Office 365에서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설정 관리). Office를 다운로드 하 여 설치 하 고, 계정을 관리 하 고, 문제를 해결 하는 데 필요한 모든 온라인 리소스를 제공 합니다. 동급 최고의 보안, 규정 준수 및 분석과 함께 Microsoft Teams를 포함 한 모든 Office 데스크톱 앱 사무실 365 당신 처럼 작동: 어디에 나. 익숙한 애플리케이션과 항상 액세스할 수 있는 파일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하 여 Android, iOS 또는 Windows 디바이스에서 원활 하 고 간편 하 게 커리큘럼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 되는 응용 프로그램으로 시작 하는 Windows 용 Word 2019는 문서를 더 잘 관리 하 고 개선 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학습 도구를 제공 합니다. 이러한 도구 중 일부에는 텍스트 간격, 페이지 색 및 음절이 포함 됩니다.

또한 Word 2019에는 강조 표시 된 모든 텍스트를 소리내어 읽을 수 있는 새로운 음성 기능이 있습니다. 이제 앉아서 휴식을 취하고 문서를 읽을 때 단어를 들을 수 있습니다. 생산성을 더욱 향상 시키기 위해, 그것은 또한 산만 되 고에서 자신을 유지에 도움이 되는 검은 테마를 갖추고 있습니다. Word의 검정색 테마를 사용 하면 화면이 흐리게 표시 되 고 바탕 화면에 불필요 한 다른 요소가 제거 되어 문서 작업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팁: 나열 된 문제가 표시 되지 않습니까? 추가 문제 및 가능한 해결 방법에 대 한 Office 설치 문제를 해결 해 보십시오. Office 365 교육은 적격 한 교사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적으로 사용이 허가 됩니다. Office 365 교육을 사용 하려는 동료가 있는 경우 Office 365 교육 웹 페이지에서 자신의 라이선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기술 수준에 대해 Microsoft Office 구독을 최대한 활용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봅니다. 자격을 갖춘 학교에서 작업 하는 동안에는 플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자격은 언제 든 지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 교육 계획이 만료 되 면 다음은 Office를 설치 하려고 할 때 자주 발생 하는 몇 가지 질문과 문제입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