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스크립트 다운로드 파일명 변경

május 12, 2019 11:11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파일 이름을 동적으로 변경 해야 합니다. 어떻게이를 구현할 수 있습니까? 또는 blob 작업 내에 인수를 전달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제 두 번째는 patient_id를 인수로 전달 하는 경우 환자 Id가 작동 하는 동안 정의 되지 않은 것을 제공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 하십시오. 내보내기 (patient_id) = > 콘솔 로그 (작업 환자 Id ———-, patient_id) 반환 (디스패치, getState) = > 디스패치 (호출 하는 경우에는 동작 작성자)입니다. 요청)); 페치 ($ {UPLOADED_DOCUMENT_DOWNLOAD} access_token, 응용 프로그램/json)을 클릭 합니다. 그런 다음 () = >). 그런 다음, (patient_id)을 클릭 합니다. 그 후에는 (patient_id). 그 후에는 다음과 같이 한다. „.” 하 고. (); }; }; 아직이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다고 믿을 수 없다. 흠, 그래서 jQuery를 사용 하 여 동적으로 파일의 이름을 변경할 수 있을 거 야? 나는 그것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시도, 그것은 크롬에서 작동 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름과 AWS s3 파일은 XYZ을 말한다. 내선 및 나는 그것을 할 ABC. 내선 하지만 작동 하지 않습니다. 앵커 태그에서 일반 다운로드 속성을 생성 하더라도 작동 하지 않습니다. ()를 누릅니다. > (크롬)를 정의 하는 것을 제공 합니다. ()를 누릅니다. „사파리”는 >입니다. 2)-1에 대 한 „다운로드 속성이 유용한 사용 사례를 거의 찾을 수 없습니다.” 생명을 구하는 기사! 나는 원본과는 다른 이름으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다, 그것은 „href”와 „다운로드”로 달성 될 것 이다. 정말 고마워요! (코스타리카) 이 특성은 생성 된 파일을 사용 하는 경우에 매우 유용-서버 쪽에서 파일 이름을 매우 고유 해야 하지만 다운로드 특성을 사용 하면 파일 이름을 사용자에 게 의미가 있습니다. 다운로드 특성은 엄청나게 섹시 하지는 않지만 실용적이 고 쉽게 추가할 수 있는 향상 된 기능 중 하나입니다.

나는 브라우저 공급 업체가 다른 기능을 구현 하기 때문에 단지에 대해 모든 것에 대 한 간단한 기능을 필요로 자바 스크립트의 초기를 기억, 뿐만 아니라에 지 기능, 기본 기능, 같은 Addevent와 Att하청. 시간이 변경 되었지만 각 개발자가 해야 할 몇 가지 기능이 여전히 있습니다 … „다운로드” 속성은 모든 최신 브라우저에서 작동 하는 아주 좋은 지원을가지고 있습니다 (IE 11 및 모바일 사파리의 놀라운 예외는 아님). 그러나이 기능은 실제로 서버가 응답 값을 생성 하 고 다운로드 동작에 대 한 적절 한 콘텐츠 처리를 설정할 수 있는 지정 된 HREF 위치로 이동 하기 때문에 „점진적 향상”으로 볼 수 있습니다. 파일.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