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테로 다운로드

május 12, 2019 3:02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미국에서의 직업 치료 모델에 대 한 인식 가치와 활용-체 셔, 카일 리 데이비스, 린지 드루, 시드니 닐, 엠마 노리 스, 멜 라 니 파커, 크리스티나 프레 지아 년 당. 일부 문제,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우리의 독자에 대 한 관심의 주제에 초점을 맞춘 특별 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최신 버전으로 브라우저를 업데이트 해야 합니다 트랙을 듣고 덜 읽기. 저널의 전체 범위에 대 한 목적과 범위를 참조 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브라우저가 우리의 사이트에 있는 기능의 일부를 지원 하지 않습니다 나타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직업 치료 교육 목표 및 범위 페이지의 전표를 참조 하십시오. 직업 치료 교육의 전표 (구리)는 연구 및 직업 치료 및 직업 과학 교육과 관련 된 기타 관련 정보를 게시 하는 데 전념 하는 오픈 액세스, 이중 블라인드 피어 검토 저널입니다. 학생의 임상 역량을 향상 시키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 개발 실어증 분도 허 티와 체 비를 가진 사람들과 의사 소통을 할 때 구리의 지속적인 지원을 위해 여러분 모두 감사 드립니다! 우리는 당신과 함께 다음 문제를 공유 하 게 되어 자랑 스럽게 생각 합니다. 우리는 다가오는 문제에 대 한 제출을 계속 받아들입니다.

우리가 받아들이는 원고의 유형에 대 한 설명은 저자에 대 한 지침을 참조 하십시오. 3D 인체 해부학 소프트웨어의 효과 온라인 학생 들의 학업 공연에 대 한 학생 운영 직업 치료에 필요한 동료 감독 훈련 요구에 대 한 정성 분석-하가와 로렌 e. 밀턴 최종 사용자의 CC BY NC-ND 4.0 라이센스에 따른 권리는 여기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다른 모든 목적을 위해 저자 로부터 권한을 얻어야 합니다. 구리에 제출 된 각 원고는 학술지의 사명, 목표 및 범위에 부합 하는지를 결정 하기 위해 적어도 한 명의 편집 위원회 구성원에 의해 검토 됩니다. 추가 고려를 위해 승인 된 원고는 직업 치료 교육 및/또는 직업 과학 교육에 있는 전문가 인 2 ~ 3 명의 검토자에 의해 익명 검토를 받게 됩니다. 저자는 약 10-15 주 이내에 리뷰를 완료 할 것으로 예상 할 수 있습니다. 저자는 검토에서 결정을 진술 편집기에서 편지와 함께 자신의 리뷰를 이메일로 전송 됩니다: 허용, 사소한 변경에 동의, 주요 변경으로 허용 또는 거부.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