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 도면 다운로드

május 12, 2019 1:40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무료 CAD 블록에 대 한 또 다른 중요 한 자원은 „보스 888” 라고 합니다. 그것은 사실 이다 보스 888이 목록에 가장 우아한 사이트. 그러나 여기에서 찾을 수 있는 몇 가지 느끼 보석이 있습니다. 보스 888의 모든 무료 CAD 블록은 AutoCAD 2000 형식으로 저장 되므로 호환성이 문제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웹 사이트는 깔끔하게 무료 파일을 찾을 수 있도록 인테리어, 문 등과 같은 범주로 정리 되어있다. 모두 모두, 당신은 무료로 일부 400 DWG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보스 888 각 파일은 동일한 카테고리에 속하는 CAD 도면의 모음 임을 지적 한다. 이는 무료 CAD 블록의 전체 개수가 실질적으로 높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CADBlocksFree는 무료 CAD 블록에 대 한 큰 저장소와 CAD 모델에 대 한 시장 장소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깔끔하게 정리 되어 있어 무료 상품을 신속 하 게 찾을 수 있습니다. 2D CAD 모델 외에도 CADBlocksFree는 많은 제조업체가 제공 하는 3D CAD 파일 및 CAD 모델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는 도면의 설계자 가구를 정확 하 게 나타내는 CAD 블록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다. CAD 블록은 도면 또는 3D 모형에서 일반적으로 발생 하는 객체입니다. 가전 제품, 문 및 창문, 전기 설비, 가구 및 계획 된 건물의 목적에 맞는 기타 장비와 같은 객체에 CAD 블록을 사용 하는 것이 스마트 한 아이디어입니다. 당신은 레스토랑에서 각 조각의 자를 그리는 데 시간을 보낼 필요가 없기 때문에. 또한 프로젝트 내에서 일관성을 유지 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CAD 블록이 복제 되지 않고 계획의 모든 위치에 인스턴스화되기 때문에 프로젝트 파일의 크기가 줄어듭니다. 이 데이터베이스의 모든 CAD 도면은 고품질 이며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파일을 다운로드 하려면 등록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되며, 한 번의 클릭 만으로 무료 CAD 블록이 컴퓨터에 있습니다! ArchWeb 전문 건축가 사회 주택 및 LEED 프로토콜과 같은 주제를 논의 할 수 있는 이탈리아 건축 온라인 커뮤니티입니다.

그러나 두려워 할 것이 없으며 관련 부분은 영어로 번역 됩니다. 커뮤니티 측면 외에도, ArchWeb은 무료 CAD 블록의 큰 저장소를 제공 합니다. Sum에서는 약 28000 파일 또는 6.2 GB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2D 파일은 DWG 형식으로 저장 되므로 모든 CAD 소프트웨어와 호환 되어야 합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