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롬 유튜브 노래 다운로드

május 13, 2019 9:59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따라서 확장을 설치 하면 얼마나 잘 작동 합니까? 전반적으로, 우리는 FastestTube에서 이전에 본 것 보다 조금 더 나은.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 하려면 다운로드 하려는 YouTube 동영상으로 이동 하 여 Chrome의 확장 프로그램 창에 있는 확장 프로그램의 버튼 (재생 아이콘이 있는 빨간색 방패)을 클릭 하세요. 개발자는 여전히 적극적으로이 확장에 대 한 작업, 가장 최근의 업데이 트와 함께 출시의 2 월에 2019. 이 확장은 당신에 게 음악 및 비디오 포맷 모두에 대 한 다양 한 다운로드 및 저장 옵션의 톤을 제공 합니다, 정말 쉽게 당신이 당신의 자신의 사용을 위해 유튜브에서 필요로 하는 무엇이 든을 저장 합니다. YouTube 센터는 구글 크롬 스토어에서 제거 하 고 개발자가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 하는 두 개의 다른 거울을 제공 하는 YouTube에 대 한 또 다른 크롬 확장. YouTube MP3 확장을 설치 하는 과정은 전체 Rip와 거의 유사 하며 설치 프로세스를 완료 하기 위해 Chrome에서 „개발자 모드”를 활성화 해야 합니다. 이 확장 기능의 톤을가지고 있으며, 자세한 목록은 Git Hub에 개발자의 공식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크롬 또는 다른 브라우저에 대 한 Addoncrop.com에서 유튜브 MP3 변환기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또한 유튜브 MP3 변환기에 대 한 애드온을 설치 하는 방법에 대 한 자세한 지침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설치를 완료 하면 YouTube에서 모든 비디오를 열면 비디오의 „구독” 버튼 바로 위에 있는 „MP3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을 MP3 형식으로 즉시 다운로드 하려면이 버튼을 클릭 합니다.

YouTube 콘텐츠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독립형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그 프로그램 중 하나는 VLC, 우리는 당신의 컴퓨터에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VLC를 사용 하 여에 기사를 만들었습니다.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많은 앱과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우리는 뿐만 아니라 그 응용 프로그램 및 사이트의 많은 취재 기사를 썼다. 하지만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YouTube에서 동영상을 잡아 하려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는 확장 기능이 나 플러그인이 있습니까? YouTube ByClick은 실제로 Chrome을 포함 한 모든 브라우저에서 실행 되는 추가 기능 프로그램입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