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다운로드 위치 변경

május 13, 2019 10:45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앱을 다운로드 하려면 Google Play에서 앱을 찾고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방금 휴대폰에서 다운로드 한 문서를 찾을 수 없습니까? 우리는 당신을 얻었다. 힌트: 대부분의 안 드 로이드 장치는 SD 카드의 디렉토리를 매우 명확 하 게 하지 않습니다. 많은 경우에 SD 카드 디렉토리는 „저장/0123/4567와 같은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장치에 저장 위치로 볼 경우, 그것을 위해 이동! 혼동 스럽게, 디렉토리 „/sdcard/”는 내 HTC 하나 M8에 적어도, 실제로 내 내부 스토리지에 대 한 디렉토리입니다. 지금까지 안 드 로이드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을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파일 또는 내 파일 이라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응용 프로그램 서랍에서 보는 것입니다. Google의 Pixel 휴대 전화는 파일 앱과 함께 제공 되며 삼성 휴대폰은 내 파일 이라는 앱을 사용 합니다. 장치에 관계 없이 파일 관리자를 찾아서 연 후에는이를 사용 하 여 다운로드 폴더를 찾아 엽니다. 기기에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을 보려면 다운로드 앱을 엽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또는 아래 그림과 같이 작업 표시줄에서 파일 탐색기 아이콘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Play 스토어 또는 삼성 앱으로 이동 하 여 삼성 인터넷을 다시 설치한 다음 안 드 로이드 버전에 대 한 위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웹 브라우저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추적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팁은 다운로드를 추적 하 고 컴퓨터에서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먼저, Mac에서 Ctrl + J (또는 ⌘ + J)를 눌러 보십시오. 많은 브라우저에서이 바로 가기가 다운로드 인터페이스를 열 것입니다. 완료 된 다운로드와 진행 중인 다운로드를 볼 수 있습니다. 목록에서 파일을 두 번 클릭 하면 열거나 실행 됩니다. 단추를 클릭 하 여 파일이 다운로드 된 컴퓨터의 폴더를 열 수도 있습니다. 기기가 루 팅 된 후에는 폴더 마운트 및 Link2SD 같은 앱을 확인 하 여 설치 된 전체 앱을 외부 스토리지로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 하 고 나면 앱 하단에 있는 찾아보기 탭을 선택한 다음 다운로드를 탭 하 여 다운로드 한 파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파일을 탭 하 여 열거나 파일을 길게 누르면 파일이 선택 되 고 삭제, 공유 또는 이름이 변경 됩니다. Galaxy 장치에 미리 설치 되어 제공 되는 기본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 하는 경우 다음 절차에 따라 외부 저장소를 다운로드 위치로 설정 합니다.

Chrome,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인터넷 익스플로러, 파이어 폭스 및 오페라에서 최근 다운로드를 볼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은 키보드에서 Ctrl + J를 누르는 것입니다. 바로 가기 키 조합을 누르면 다운로드 탭 또는 창 (아래 그림)이 나타납니다.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 되는 모바일 플랫폼의 모든 년 후에도, 안 드 로이드는 여전히 다운로드 위치를 사용자 정의에 관해서 약간 누 덕 남아 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