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청 사이버 캅 다운로드

május 13, 2019 6:29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이 새 버전을 사용 하면 대상으로 지정 하려는 OS를 기반으로 검사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으며, 감사 중인 특정 OS에 존재 하지 않는 취약점을 검사 하는 대신 특정 OS 검사를 사용 하 여 취약점을 검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CyberCop 스캐너는 취약점 검사를 수행 하지 않고도 호스트와 해당 Os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감지 된 각 IP 장치를 식별 하는 스캔 프로세스 중에 그래픽 네트워크 맵을 만듭니다. 시스템 관리자 및 보안 전문가는 CyberCop 스캐너의 Visual Basic (VB) 스크립팅에 대 한 지원을 활용 하 여 사용자 지정 검색 모듈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CyberCop 스캐너에는 모든 IP 장치 또는 프로토콜에 대 한 사용자 지정 검사 테스트를 만들기 위한 사용자 지정 감사 스크립팅 언어 (CASL) 스크립팅 도구가 포함 되어 있습니다. 나는 내 호스트를 스캔 하는 CyberCop 스캐너 걸린 시간의 양에 감동 되지 않은 경쟁자가 될 수 있었고, 나는 그것의 경쟁자 보다 더 NT 관련 취약점을 찾을 수 있다는 증거를 참조 하지 않았다. 그러나 필자는 제품의 CASL 스크립팅 도구와 VB를 사용 하 여 테스트 스크립트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는 사실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NAI는 제품을 보다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최신 버전의 CyberCop 스캐너에서 GUI를 재설계 했습니다. 새로운 자동 수정 기능을 사용 하면 보안 검사를 실행할 때 프로그램에서 식별 하는 문제를 자동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CyberCop 스캐너는 각 취약점에 대 한 추가 정보에 대 한 링크가 포함 된 ODBC 호환 데이터베이스의 취약점을 저장 합니다. 소프트웨어의 보고 엔진은 Microsoft 관리 콘솔 (MMC)를 통해 작동 하며 Crystal 보고서 6.0을 사용 하 여 보고서를 생성 합니다. U.C.C. (우주 사이버 네 틱 코퍼레이션)의 런던 시설 바깥에서 설명 되지 않은 살인 사건의 연속으로 침묵을 팽창 시켰다. 이제이 위축에 대 한 이유를 조사 할 때입니다. 당신은 „조디악” U.C.C.의 엄격 하 게 보호 공장에 침투에 참여에 대 한 특별 요원입니다. 이 건물은 인간과 인공 두뇌 경비원의 배열에 의해 보호 되 고, 가정 된 인공 생명체는 „프레디” 라고 합니다. 임무는 간단 하다, 건물을 관통 하 고 발견 하 고 유전 실험실에서 배아를 검색 한 다음, 설립에서 탈출. 건물은 심하게 지키고 있으므로 현명 합니다. 당신은 기업을 이길 수 있는 충분 한 사람 입니까?!?! 당신이 미래의 슈퍼 스파이의 신발에 뛰어 하려는 경우 사이버 경찰을 확인, 물건을 날 려, 그리고, 아마도, 다른 적대적인 기업 인수에서 세계를 저장.

가능한 모든 취약성 검사를 선택 하 고 재생 버튼 아이콘을 클릭 하 여 스캔을 시작 했습니다. CyberCop 스캐너는 내가 평가한 다른 보안 스캐너 보다 훨씬 더 오래 한 호스트를 스캔 하는 데 무려 26 분이 걸렸습니다. NAI는 CyberCop 스캐너가 경쟁사 보다 더 많은 취약성을 테스트 한다고 주장 하며,이는 소프트웨어에서 검사를 수행 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또는 다른 제품 간의 기본 시간 제한 설정의 차이로 인해 이러한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CyberCop 스캐너에는 732 다른 취약점 테스트와 인터넷 보안 시스템 (ISS) 인터넷 스캐너 제품의 600이 있습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