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게임 쿵푸 다운로드

május 12, 2019 5:22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쿵푸 마스터 반환은 운영 체제 윈도우 98 SE 및 이전 버전을 가진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영어로만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은 0.9이 고 9/05/2007에서 최신 업데이트가 발생 했습니다. 당신은 쿵푸 마스터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십니까? 당신은 그것을 추천 합니까? 왜? 쿵푸 마스터 반환은 섹션 PC 게임의 평균 게임 보다 적은 여유 공간을 필요로 하는 게임 이다. 그것은 인도, 남아프리카 공화국, 영국에서 매우 인기 있는 게임 이다. 이 게임은 타이틀에도 불구 하 고 쿵푸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위대한 최종 전투를 준비 하는 13 놀라운 퀘스트에 중국에 걸쳐 군대를 복용에 따라 전략 게임. 쿵푸 2 2D 스크롤 비트 업에 완벽 한 경의, 하지만 현대 게임에 어떤 양보를 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환상적입니다! 이 게임은 2007의 카탈로그에 추가 되었으므로 65487 다운로드를 달성 했으며 지난 주에는 6 다운로드를 얻었습니다. 쿵푸 2는 분명히 사랑 스럽게 만든 찬사 이며, 레트로 팬은 정말 그것에 들어갈 것입니다. 80 년대 게임을 놓친 선수에 대 한, 그것은 꽤 나쁜 볼 것 이다, 그리고 아마도 너무 열심히. 당신은 피 묻은 행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빠른 손가락이 필요 합니다, 그래서 난이도 수준은 좋은 것입니다! 배경 음악은 유 류 츠에 의해 만들어진 원래 게임 노래의 리믹스입니다. 그래픽은 여러 소스 (최근 격투 게임의 대부분)에서 가져옵니다.

전체 크레딧 목록 및 재생 지침은 설명서 파일에 설명 되어 있습니다. 컨트롤은 정말 간단 시작 하 고, 당신이 진행으로, 캐릭터는 조금 더 복잡 한 새로운 움직임을 배운다. 이 유형의 게임에서 중요 한 것은 응답성 이며 쿵푸 2는 실망 하지 않습니다. 작업이 어려운 동안, 당신은 신속 하 게 이동, 어떤 죽어가는 것은 아주 많이 당신의 잘못입니다! 이 길을 따라 보스 싸움이 있다, 그들은 모든 도전, 그리고 때로는 아주 재미 있는 덕분에 멋진 사운드 효과. 당신이 발전 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연마 8 강력한 원수를 패배. 만 수락 하 고 마지막 전쟁의 도전을 구타를 통해 당신은 쿵푸 마스터의 제목을 받게 됩니다. 당신은 무엇을가지고 있어? 그 크기에 관해서는, 쿵푸 마스터는 게임 카테고리의 대부분의 게임 보다 적은 저장 공간을 차지 하는 게임 이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