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앱 다운로드

május 12, 2019 10:30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아만 우리는 Gapps 서브 포럼 진짜 리이 고 Eos 포럼을 했다 경우 … 리 하이 오 스 16는 밖으로 여기는 안 드 로이드 파이 9 기반 Rom에 대 한 리 나 Eos 16 GApps zip 파일 다운로드입니다. 당신은 모든 구글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 하는 모든 LineageOS 16 기반 사용자 정의 Rom에 대 한 LineageOS 16 GApps zip 파일이 필요 합니다. 안 드 로이드는 사용 하기 위해 열려 있지만 위의 사실 때문에 어떤 Google 독점 응용 프로그램은 같은 사이 애 노 젠 모드 ROM 같은 브랜드와 안 드 로이드 ROM을 배송 하는 동안 포함 될 수 있습니다, 리이 오 스, 부활 리믹스 OS, OmniROM 등 안 드 로이드 파이는 몇 일 전 따라서 우리는 안 드 로이드 파이 기반 Rom을 다운로드 하는 Lin글라이더의 16 GApps의 몇 가지 옵션을가지고 발표 했다. 이러한 애플 리 케이이 션의 개발자에 의해 패키지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운로드 링크는 귀하의 편의 위해 제공 되었습니다. 장치에서 Google 앱의 „백업”을 수행 하 고 „복원” 할 수 있지만 여기에서 다루지 않는 추가 단계를 수행 합니다. 사용자 지정은 생산성에 매우 중요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리 하이 오 스는 사용자 개인 설정 및 선호도에 대 한 푸시를 약속 합니다. 모든 사람은 고유 하 고 장치가 너무 있어야 합니다. 전 세계에서 온 기여자의 오픈 소스 커뮤니티 덕분에 20 개 이상의 제조업체에서 모바일 장치의 기능 및 수명을 연장 합니다.

기여 하 고 싶으십니까? 어떻게 당신이 더 나은 Lin이글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참조 하십시오. 오픈 소스 안 드 로이드 배포판 인 Lin이글스는 여러 장치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더 많은 것을 지속적으로 추가 하 여 가장 큰, 아직까지 성장, 안 드 로이드 오픈 소스 커뮤니티에 감사 드립니다. 우리와 함께 당신의 장치에 새로운 삶을 호흡, 오래 된 또는 새로운. 이 글라이더 16 GApps zip 파일 패키지는 TWRP 플래시 가능 우편 이며,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사용이 Eos 16 ROM에 대 한 파일이 있어야 합니다. 구글 애플 리 케이 션 패키지는 어떤 식으로든에서 지원 되지 않습니다. 구글 플레이 서비스 및 구글 플레이와 같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Lin이 Eos 16 GApps는 모든 구글 애플 리 케이 션 (Gmail, 유튜브, 크롬, 캘린더 등) 또는 적어도 기본 구글 애플 리 케이 션을 포함 한다. -이 응용 프로그램 없이 어떤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없을 것 이기 때문에 당신은 어떤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다시 2009 사이 애 노 젠 모드 4.1의 개발 중에 구글에 서 스티브 콘 딕에 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사이 애 나 젠 모드의 공동 설립자) 사이 애 나 젠 모드 ROM에서 모든 Google 응용 프로그램을 제거 합니다. 이 충돌 후, 모든 안 드 로이드 ROM은 주식 AOSP 코드, 리 나 Eos 또는 다른 ROM은 어떤 독점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 하지 않습니다.

구글 앱은 Play 스토어, Gmail, 지도 등 대부분의 안 드 로이드 기기와 사전 설치 되어 제공 되는 독점적 인 Google 브랜드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라이선스 제한으로 인해 이러한 앱은 사전 설치와 함께 제공 될 수 없으며 별도로 설치 해야 합니다. 구글 애플 리 케이 션을 부팅 하거나 실행 하는 데 필요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용자가 안 드 로이드 생태계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 하는 데 도움이 찾을. 이러한 GApps는 모든 복구 플래시 가능한 zip 패키지입니다,이는 당신이 TWRP 같은 사용자 지정 복구를 사용 하 여 Lin이 Eos 16 기반 사용자 정의 Rom에 이러한 GApps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의미, LineageOS 복구 또는 PhilZ 복구 등. 여기에 GApps를 설치 하는 방법을 설명 하는 가이드는 구글 애플 리 케이 션은 즉시 복구를 통해 설치 해야 합니다. 정확한 단계는 다르지만,이 프로세스는 OpenGApps.org 패키지에 사용할 수 있는 다양 한 지원 채널 목록: 특히, 나는 투 석기 런처를 찾고 있어요. 현재 haggertk의 비공식 8.1 빌드를 실행 하 고 난 실수로 OpenGapps 주식을 사용, 그래서 런처 없애 있어 픽셀 런처로 대체. 정말 새로운 투 석기 런처를 시도 하 고 싶습니다, 그래서 공식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는 장소가 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이 나에 게 말하고 있다고 생각 하는 것이 무엇 인지 완전히 확신이 없습니다 (그것은 아무것도, 부수적으로는 여기에 새로운 정보가 없고 어떤 청구에도 카운터가 없습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