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여름 다운로드

május 12, 2019 10:59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이상 5만 다운로드,이 맵은 매우 인기 있는 목적지로 입증 했다. 마인 크 래 프 트는 바다의 짐승을 만들어 하나의 영리한 사용자로 덮여 있어. 이 지도는 구축 하는 데 많은 시간을 소요 하지 않았다, 나는 또한 계획 하는 데 시간이 많이 걸렸습니다 내기! 그것은 마인 크 래 프 트를 제외 하 고 도시 스카이 라인과 같습니다! Noxcrew은 마인 크 래 프 트와 스토리텔링의 공유 사랑을 가진 세계 각국의 제작자의 커뮤니티입니다! 그들의 엘 트 라 모험 지도, 테라 Swoop 힘에 대 한 가장 잘 알려진, 그들은 시장에 더 새롭고 놀라운 콘텐츠를가지고 마이크로 소프트와 제휴 했다. 우리는 당신이 지금까지 사용 했던 가장 고급 스러운 사용자 정의 건물 팔레트로 손을 시도로, 더 많은 플롯 수십, 백만 장을 위한 멋진 가정을 구축 했습니다. 우리는 사용자 정의, 구동 가능한 스포츠카, 헬리콥터, 세련 된 가구에 마인 크 래 프 트 엔티티를 변형 했습니다. „전체 지도의 요점은 휴식과 여름을 즐기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마인 크 래 프 트가 가져올 수 있는 것을 알고 바쁜 소동을 잊지. 이것은 우리의 목록에 가장 열 대 지도 해야 하 고 모든 것을 탈출 하고자 하는 선수에 대 한 완벽 한. 모래 해변과 아름 다운 녹지로 완료,이 지도는 사용자가 다른 같은 별장으로 탈출 할 수 있습니다. 이 맵은이 거 대 한 것을 제외 하 고 크리스탈 여름 휴양지와 상당히 비슷합니다. 사람이 지도를 일치 하는 최고의 마인 크 래 프 트 스킨을 올 수 있다면, 저희에 게 알려주십시오! 자동차, 헬리콥터, 개인 제트기 … 그들은 Noxcrew의 도시 생활을 모두 당신 있어! 고급 아파트, 사무실 건물 및 운전 가능한 차량으로 완벽 한 라이프 스타일 경험을 얻으십시오. 우리는 당신에 게 사용자 정의 음악, 소리, 블록 등을 부여 했습니다, 이것은 궁극적 인 마인 크 래 프 트 도시 지도입니다! 상단 10 최고의 여름 마인 크 래 프 트 지도의 우리의 목록에 다음은 Leiko 제도입니다.

닌자와 사무라이 요새의 땅에 당신의 마인 크 래 프 트 여행을 시작 합니다! 자신을 위해 기지를가지고, 마을에 가입, 또는 자신을 구축! 이 새로운 서바이벌 대기실에서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지도 NeoMc 유튜브 | 트위터 | 마인 크 래 프 트에서 웹 사이트 플레이 | 지원 2 + 플레이어 우리는 대만에서 마인 크 래 프 트 지도 제조 업체입니다, 지도는 마인 크 래 프 트 지도를 만드는 사랑 하는 사람들에 의해 이루어집니다. 이 과정은 여름 내내 지속 되었으므로 „여름 프로젝트” 라고 부릅니다. 친구와 함께 당일 여행을 떠나 세요! 미니 골프, 고 카트 경주, 그리고 보트 경주에서 실력을 테스트! 옥수수 미로에서 길을 잃고, 절벽 얼굴과 나무 꼭대기를 가로 질러 올라가, 사다리의 왕이 최고 통치! 2014 이후 가족 친화적 인 경험을 구축 한 멀티 플레이어 서버 및 지도 제작자. 플레이어 간 전투의 마스코트는 돼지를 양성자 하 고 양 태양, 두 용감한 우주 탐험가는 새로운 행 성과 새로운 경험을 발견 하는 끝 없는 탐구에서 당신은 섬을 채우는 폭도의 다양성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선박은 이국적인 야생 동물 뿐만 아니라 섬을 흩어 어쩌면 당신은 약간 묻혀 보물 건너 올 것 이다 … 실제 생활에서 크루즈 선박 터무니 없이 비싸다. 그리고 즐기는 것 보다 여름에 대 한 흥분을 얻을 수 있는 더 좋은 방법은: 그리고 최고의 비트는 당신이 모르게 당신의 정상을 등반 할 것입니다 소 름이 없다! 당신이 탐험을 위해 거기에 너무 많은! 당신은 야외의 충분 한 경우, 당신은 대신 텔 레 앞에 라운지를 할 수 있습니다. 벽난로에서 불을 비추어 밤을 따뜻하게 해 주는 것도 가능 합니다.

. 작은 발자국은 당신의 세계 이지만 귀 엽입니다! 사랑 스러운 동물과 기분 좋게 우아한 블록으로 가득이 낮은 해상도 팩 집에서 느낀다. 즉, 더 이상 학교, 더 이상 작업, 더 이상 책임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축제는 훌륭한 위치에서 개최 되 고 있으며 완벽 한 생존 가정을 탐험 하 고 건설 하기에 완벽 합니다. 여름 축제를 돌아다니며 에메랄드에서 희귀 아이템을 거래 하 여 생존 경험을 향상 시키세요! 그러나, 당신은 주위에 큰 실행을 원한다 면,이 지도도 그것을 위해 우수 합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