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 지니어스 다운로드

május 12, 2019 8:49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환상적인 축제 영화제에서 상영 나쁜 천재에 대 한 트레일러. 태국 다음 볼리우드? 나쁜 천재 증거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강도 정액 스릴러의 두 번째 특징은 지난 여름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모든 박스 오피스 기록을 깨고 스크린의 절반에 덩케르크 보다 더 많은 돈을 버는 것입니다. 그녀의 뛰어난 성능을 위해, Chutimon „아오키 밥”은 뉴욕 아시아 영화제 화면 국제 라이징 스타 어워드를 받았다. 이 영화는 최근 지난 16 번째 뉴욕 아시아 영화제의 주요 경쟁에서 최우수 기능 상을 수 상했다. 여기에서 공지사항을 읽어보십시오. 후쿠오카 국제 영화제 2017: 오 디 언스 어워드는 바트 천재의 20 개 주요 리뷰에 가깝게 읽습니다. 이 행사를 위해 매진 되었습니다. 아니 라인 티켓 판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문에서 러쉬 티켓 판매를 위한 일부 티켓을 저장 했습니다. 쇼 타임 30 분 전까지 저희 직원 (AMC 2 층)에 문의해 주시고 정확한 변경 $15을 지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질문에 대 한 asianpopupinfo@gmail.com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통화를 하지 마십시오. 판타지아 영화제 2017: 관객 상, 가장 혁신적인 장편 영화, 최고의 아시아 기능, 슈 발 느와 르, 베스트 디렉터와 서 스 펜스와 유머, 조작의 주제에 대 한 숙련 된 접근의 영리한 혼합물에 대 한.

더 „이야기는 복잡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실행은 매우 좋다. 나는 내내 내 좌석에 붙어 있었고, 롤러 크레딧이 나왔을 때 (압력에서) 구제로만 숨을 내 렸 습니다. 그것은 좋은 영화가 반드시 컴퓨터 그래픽 또는 유명 (및 비용이 많이 드는) 별에 엄청난 금액을 투자 하는 것을 의미 하지 않는다는 것을 증명 했다. 그것은 좋은 스크립트, 재능 있는 방향과 좋은 행동입니다. 타이어 영화 산업에 대 한 브라 보! 이 태국 영화는 다른 아시아 국가 보다 낫다! 부정 행위 테스트, 이야기의이 자료는 성공적으로 아시아에서 만든 가장 인상적이 고 흥미로운 기능 영화로 개발! 이 태국 영화에 완벽 하 게 적용 되는 세 가지 행위 구조! 1 막이 린과 그녀의 친구 그레이스는 그녀의 급우 들 사이에 부정 행위 테스트 사업을 구축 하는 것입니다. Act 2는 종이 검사에 대 한 Tong의 의심 스러운 행동의 노출로 인 한 부정 행위 테스트 사업의 실패입니다. 그는 자신의 학교의 총리를 보고 다른 시험 천재 강타에 의해 발생 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