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윙 브라우저 다운로드

május 13, 2019 8:33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각 브라우저 인스턴스가 자체 프록시 설정을 사용 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다양 한 구성이 지원 됩니다: 프록시 자동 검색 HTTP, HTTPS, FTP, 양말 프로토콜, 직접 프록시 프록시 자동 구성 파일에 대 한 수동 프록시 구성. 예를 참조 하십시오. JxBrowser는 숨겨진 스크롤 영역을 포함 하 여 로드 된 웹 페이지의 이미지 표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PNG, JPEG 및 기타 그래픽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참조 하십시오. JxBrowser는 숨겨진 스크롤 영역을 포함 하 여 로드 된 웹 페이지의 이미지 표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PNG, JPEG 및 기타 그래픽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참조 하십시오. Java 웹 시작 또는 java 애플릿을 통해 배포 되는 Java 응용 프로그램에서 JxBrowser 라이브러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설명서를 참조 하십시오. Java 프로젝트를 JxBrowser 라이브러리로도 구성한 경우이 예제를 실행할 때 다음 출력이 표시 됩니다.

자바 스윙 응용 프로그램에서 웹 사이트의 통합을 위해, 우리는 물론 브라우저가 필요 합니다. 해당 브라우저는 GUI 구성 요소의 형태로 기존 응용 프로그램에서 적분 가능 해야 합니다. 이러한 구성 요소는 java awt 구성 요소의 직접 또는 간접 구현으로 실현 되며 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의 특정 영역을 포괄 합니다. 그것의 목적은 그것의 자주 업데이트 콘텐츠를 그리는 것입니다., 렌더링 된 웹 사이트-화면에 표시 되도록 해당 영역에. 이 구성 요소는 기본 요구 사항입니다. 그것을 성취 하기 위해 우리는 그러한 구성 요소를 제공 하는 도구 (또는 더 구체적인 프레임 워크)를 찾고 있었습니다. 알림 핸들러를 사용 하면 웹 페이지에서 바탕 화면 알림을 표시 하려고 할 때 상황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빌드하고 필요한 경우 자신의 스윙/자바 Fx 알림을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또는 바탕 화면 알림을 전혀 사용 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 때문에 우리는 GUI 구성 요소에 Cadenza 웹을 통합 하는 다른 후보를 사용 하 여 동일한 상황에서 다른 Cadenza 웹 사용 사례를 테스트 할 수 있도록 작은 자바 스윙 데모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 했다. 사용 사례에는 주요 GUI 기능 맵 시각화, 테이블 및 차트와 같은 데이터 시각화 및 PDF 보고서 형태의 조합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모든 사용 사례에는 Cadenza 웹과의 집중적인 상호 작용과 파일 시스템에 대 한 파일 (예: PDF 보고서) 저장과 같은 일반적인 브라우저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 우리의 도전은 단지 그것의 작은 부분을 사용 하는 동안, 모든 클라이언트의 메모리에 (약 140만 줄의 코드를 반영) Cadenza 바탕 화면의 모든 라이브러리를 로드 할 필요가 없는 매우 가벼운 자바 응용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는 고객의 요구 사항 이었다 ( 예.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