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장의 야망 천상기 다운로드

május 13, 2019 8:40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우리의 모든 소책자는 아래 링크를 클릭 하 여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우리 소책자의 하드 카피를 주문 하 고 싶으면 저희에 게 연락 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모든 소책자는 인쇄본으로 제공 되는 것은 아닙니다). DKD의 진단, 예 후 및 치료법 개발을 위한 정밀 의학 기반 접근법에 대 한 중요 한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법이 잘 표현 형 환자 집단에서 조직 샘플을 사용 하는 것에 의존 하는 것이 점점 더 분명해 진다. 조직 병리학 적 진단은 DKD를 위한 금 표준 기준에 남아 있기 때문에, 미래 진단 마커는 현재 금 표준 접근 방식으로 교정 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더 나은 진단 접근에 대 한 요구는 질병의 임상 징후가 1980 년대에 Mogensen에 의해 본래 관찰 된 것과 다른 것 처럼 광대 합니다. 어떻게 신장 영양사가 나를 도울 수 있습니까? -어떻게 신장 영양사가 건강을 지원 하기 위해 최고의 음식, 음료 및 라이프 스타일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설명 합니다. 마음 챙 김-마음 챙 김에 소개 하 고 어떻게 당신의 정신적 웰빙을 개선 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정밀 의학의 주요 목표는 생존을 개선 하 고 ESRD를 방지 하는 것입니다. 이 목표를 달성 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진단 및 예 후 바이오 마커가 필수적 이지만, 궁극적인 목표는 표적과 영향력 있는 치료제를 개발 하는 것입니다. 치료 대상 식별을 위해 질병 개발에 인과 관계 되는 통로는 필수적입니다. 참을성 있는 연구 결과는 질병 형질 및 예 후 사이 협회를 확립에서 매우 효과적 이지만, 환자 지향적 인 연구에서 인과 성을 확립 하는 것은 어렵다.

일반적으로, 언덕의 기준은 다음과 같은 인과 성을 확립 하는 데 사용 됩니다; 실험과 비유에 더하여 효과 크기, 재현성, 특이성, 임시, 생물학적 기울기, 타당성 및 일관성. 이는 마우스 모델이 질병 상태를 충실히 재현 하지 못하는 분야에서 특히 어렵고, 주어진 실험적 연구가 여전히 인과 성을 정의 하는 금 표준으로 간주 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실험 시스템의 부족 인과 관계를 증명 하기 위해 인과 성 및 유전 변이를 추론 하는 시간적 관계에 대 한 의존도를 증가에 이르게. 실제로, 최고의 정밀 의학 사례는 암을 가진 환자에서 관찰 된 큰 효력 크기 유전 이체에서 옵니다. 암의 특정 모형에서, 유전 연구 결과는 암 구동 돌연변이를 확인 하 여 패러다임 이동 관측을 만들었습니다. 흑색 종에 있는 폐암 및 B-Raf에서 EGFR와 같은 이러한 돌연변이를 표적화 하는 것은 새로운 표적 치료제를 초래 하였다. 유사 하 게, PCSK9에 있는 기능 이체의 이득 그리고 손실은 고 지 혈 증을 위한 새로운 표적 귀착되 었습니다. 이러한 „유전적으로 표적화 된” 치료법은 환자의 삶에 큰 영향을 줄 뿐만 아니라 약물 개발 및 승인 속도를 현저 하 게 증가 시켰습니다. 다른 여러 ` omics ` 접근법이 질병 개발을 위한 인과 타겟팅 경로를 식별 하는 데 적용 되었습니다.

이들은 후 성 유전학, transciptomics, 단백질 학 및 대사체학를 포함 합니다. 이러한 분석 물 들이 표현 형 개발에 더 가까워 졌을 때이 방법은 매력적 이다 (도 2). 그들의 완전 한 잠재력에 이러한 연구를 수행 하려면, 그들은 건강 하 고 병에 걸린 된 인간 샘플에서 얻은 조직 샘플에 수행 하는 것이 필수적 이다. CKD 및 향후 기능적 쇠퇴에 대 한 포괄적 인 대사체 협회 연구와 프로 테오 믹스가 수행 되었습니다 [35]. 아직까지, 대사 산물 및 단백질 마커는 기존의 예 후 모델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킬 수 있는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더욱이, 혈액 단백질과 대사 산물 변화는 신장 특이 적 차이로 완전히 번역 되지 않아 이러한 마커를 기반으로 하는 일관 되 고 타겟 적인 가설을 개발 하는 것이 대단히 어렵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