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스튜디오 날씨 예제

augusztus 2, 2019 5:32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첫 번째 단계는 사용자가 날씨 앱을 구성할 수 있는 android 날씨 앱 기본 설정 활동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경우, 우리는 클래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라는 클래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날씨 기본 설정활동, 환경 설정 레이아웃: 안녕하세요 내가 일식에 대 한 그것을 만든 공유에 대 한 감사 하지만 여기 도시에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몇 가지 문제가 여기 코드 업로드:https://github.com/jimztercrack/SinartWeather2.git 누군가가 사전에 감사 를 도울 수 있는 경우 우리는 별도 스레드를 사용 하 여 사용 하 여 비지침을 가져옵니다. 이러한 백그라운드 스레드에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업데이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WeatherFragment 클래스의 생성자에서 초기화하는 처리기 개체가 필요합니다. Alok255 / 날씨 앱 – 온 – 안드로이드 –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서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알림을 원하십니까? 안녕하세요 선생님, 내가이 오류 java.lang.NullPointerException을 가지고 저를 도와주세요 : com.inducesmile.androidweatherapp.Weatherapp.Weatheractivity.weatheractivity에서 null 개체 참조에 가상 방법 `더블 android.location.location.getLatitude()`를 호출하려고 시도 ( 날씨 활동.자바:132) .. 앱이 충돌합니다. create를 호출하여 weatherFont 개체를 초기화서체 클래스에서 FromAsset를 호출합니다. 우리는 또한 업데이트 호출날씨데이터 메서드 에서 만들기. 이 문서에서는, 우리는 우리가 도시 이름을 검색하고 도시에 대한 7 일 예측을 얻을 수있는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 것입니다. 데이터를 검색하기 위해 OpenWeatherAPI를 사용하며 API 키가 필요합니다. 진행하기 전에 등록하여 API 키를 받으십시오. 안정 버전과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은 위의 자습서를 할 때, 당신은 이미 Kotlin 프로젝트를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여전히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3.0 카나리아 버전에서 Kotlin과 프로젝트를 만드는 방법을 보여줄 필요가있다.

물론 setWeatherIcon 메서드의 스위치 문에 더 많은 사례 문을 추가 하 여 더 많은 기상 조건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서로 다른 섹션에서 설정 화면을 다이빙 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두 개의 PreferenceScreen 태그가 있습니다). 2-7 줄에서 사용자가 이 옵션을 선택하면 사용자가 도시 이름을 선택하고 나중에 사용할 비참한 상황에서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야 하기 때문에 다른 활동을 시작합니다. PreferenceCategory 내에서 다른 활동을 시작 하려면 의도 사용 하 여 패키지 이름 및 클래스 이름을 전달 합니다. 두 번째 섹션은 사용자가 시스템이 메트릭 시스템이 될 경우 °C를 사용하는 경우 측정 단위 시스템을 선택하는 데 사용됩니다. on에서 WeatherPreferenceActivity의 만들기 메서드에서 이러한 코드 줄을 추가하도록 사용자에게 현재 값을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OpenWeatherMap API를 자유롭게 탐색하십시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