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건수

május 12, 2019 7:14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안녕하세요. 얘 들 아 저를 도와 주세요. 그래서 dnt를 개발 하는 새로운 Im은 많은 것을 알고 있다. 나는 6 일 다시 andriod에 내 응용 프로그램을 게시 합니다. 만 17 다운로드. 2500 클릭 됩니까에서 나는 $4을 받았다. 수가 매우 적습니다. 이것은 내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어떻게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일스 톤 솔루션에 의해 치명적인 공룡을 대상으로.

숫자는 끝이 없는 그리드 대신 빈 캔버스로 시작 하므로 원하는 방식으로 데이터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글꼴 및 스타일 셀 테두리를 선택 합니다. 테이블에 스타일을 추가, 크기 조정 및 적용 합니다. 캔버스 주위에 있는 모든 것을 이동 합니다. 스프레드시트를 편집 하는 모든 사용자는 동일한 강력한 기능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앱 사용자가 기능을 여러 번 클릭할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에서 처리할 수 있는 기간 당 최대 부하를 파악 하는 것이 중요 합니다. 숫자는 수백 개의 함수를 지원 합니다. 또한 직관적인 도구를 통해 복잡 한 계산을 간단 하 게 수행 하 고 데이터를 필터링 하며 모든 것의 의미를 요약 합니다. 세션 당 이상적인 페이지 보기는 다양 합니다. 뉴스 응용 프로그램은 방문자의 참여도를 유지 하 고 세션당 평균 조회 수를 늘리기 위한 기사를 제안 하고자 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앱은 빠른 거래를 장려 하기 위해 방문자를 특정 제품에 연결 하 여 세션당 평균 조회 수를 낮출 수 있습니다. 끈 적임은 응용 프로그램의 UI/UX 및 기능에 관한 것입니다.

푸시 알림을 사용 하 여 앱 사용자가 앱을 방문 하도록 유도 하 여 끈 적임을 늘릴 수 있습니다. 앱 화면 렌더링 시간은 복잡 한 앱의 경우 간단한 앱의 경우 1 초부터 5 초까지 복잡성을 기반으로 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다릅니다. 우리는 3 개의 가장 크고 가장 역동적으로 진화 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스토어-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및 아마존 앱스 토 어를 분석 하기 위해 데이터를 함께 배치 하 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앱 통계와 앱 스토어 통계를 모두 다루고 2017의 모바일 앱 에코 시스템에 대 한 포괄적인 스냅샷을 작성 합니다. 이것은 내가 사용 한 숫자의 첫 번째 버전입니다, 그래서 나는 가장 최근의 업데이트에 의해 던져 느낌 말할 수 없다 (그들의 의견에 언급 된 기능은 내가 찾아이 최신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었다 것 들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용자가 있었다 것 같다-함수 레이아웃은 dram이 있어야 합니다 변경). 나는 달러, 날짜, 체크 리스트, 열/행 추가/삭제, 열 너비 변경 등을 포함 하는 기본 구획에 대 한 원하는 기능을 찾는 방법을 통해 Google 내 방법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모든 것이 원활 하 게 작동 했습니다! 하나의 실망은 내 자신의 템플릿을 만드는 방법을 Googled 때,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옵션이 아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 가지는 Mac 버전의 숫자를 사용 하 여 템플릿을 만들고 템플릿을 추가한 다음 앱에서 액세스 하는 것입니다. 나는 맥이 없습니다, 그래서 … 템플릿의 큰 다양성에도 불구 하 고 내가 원하는 것에 가까운 하나를 찾을 수 있는, 그것은 내 자신을 만들 수 있을 것이 좋을 것 이다 그래서 나는 새로운 스프레드 시트를 원하는 때마다 템플릿을 조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내가 아직 알아 냈 지 않은 몇 가지 작업이 있을 수 있지만, 그때까지, 나는 정말 훌륭한 기능이 될 수 있는 것 같다-내 자신의 템플릿을 생성.

알파벳 i n c., 2015에서 구글의 부모 회사,로 성장 하는 영역과 안 드 로이드 OS를 제공 하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웨어 러 블, 건강 관리, 로봇 공학, 오토 omies 자동차, 스마트 홈 및 크롬 북과 같은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이 문서에서는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의 성공에 가장 중요 한 15 개 메트릭을 설명 합니다. 이상적인 대기 시간은 1-3 초 사이 이지만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 하는 Api의 수에 따라 크게 달라 집니다. 아마존 앱스 토 어는 아마존 i n c .에서 실행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을 위한 앱 스토어입니다, 그것은 2011의 3 월에 구글의 구글이 응용 프로그램 마켓플레이스 (이전 안 드 로이드 마켓) 후 3 년을 시작 했다. 그것의 출시에 앱 스토어만 3800 애플 리 케이 션을 했 고 3 월 2015 그것은 400k 응용 프로그램 마크에 도달, 성장 속도 범위는 연간 50,000-100k 애플 리 케이 션과 동일.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