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제로 배우는 자바스크립트

augusztus 2, 2019 5:42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이봐 리처드, 나는 클라이언트 측 자바 스크립트를 배우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암기해야 할 것들이 너무 많아서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이 특정 주제에 대한 지식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팁이 있습니까? 감사합니다 그리고 Meteor.js와 Node.js는 오늘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서버 측 프레임 워크의 두 가지임을 주목할 필요가있다. 그래서, 만약 내가 하나의 서버 측 언어를 배울 당신에 게 했다, 자바 스크립트를 아주 잘 배울 말할 것 이다, 충분히 당신이 어떤 웹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능숙 하 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Meteor.js 및 Node.js를 배우고 향후 웹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준비할 것입니다. 나는 자바 스크립트를 배우고 싶은 당신은 저를 가르쳐 주세요 …. 중요: 코스의 나머지 부분과 함께 따르지 않은 경우 이 예제 코드를 다운로드하여 시작점으로 사용하세요. 당신은 웹 사이트 또는 웹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려는 경우, 당신은 확실히 자바 스크립트를 배워야한다. 예. 객체 지향 자바 스크립트는 많은 언어보다 훨씬 쉽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확실히 자바 스크립트 웹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사용됩니다.

나는 전에 언어를 배우는이 방법을 시도하고 나는 그것이 무엇보다도 과정을 방해 것을 발견. 저자가 전달하려는 큰 그림을 보는 대신 구문적 세부 사항에 사로잡힙입니다. 핑백: 어떤 책을 선택할 것인가: 헤드 퍼스트 자바스크립트 또는 헤드 퍼스트 자바스크립트 프로그래밍? – Quora 나는 Codeacademy에서 웹 기초 과정을 완료하고 자바 스크립트 트랙을 시작했지만, 모든 것이 Codeacademy에서 쉽게 보이지만 스스로 시도 할 때 너무 많이 보이지 않기 때문에 코스로 전환 할 것입니다! 3. 2001년에 저는 마이크로소프트 네트워크 관리자로 일하기 위해 „MCSE 인증”을 받았습니다. 나는 실제로 하나로 일하지 않았지만 헬프 데스크에서 일했다. 나는 내가 배운 것을 배운 후 기술이 완만하게 바뀌는 것을 발견했다. 프로그래밍에서도 이런 일이 빠르게 발생합니까? 나는 HTML / CSS및 자바 스크립트와 다른 것들을 학습에 하드 얻은 시간을 넣어 경우; 내년에 는 다른 물건이나 오래된 프로그래머가될 위험이 있는 전체 를 배워야 합니까? 이러한 곧 과정은 MEAN (또는 이와 유사한 동등한) JS 스택에 대해 뭔가? 당신이 말했듯이 자기 자바 스크립트는 우리가 알아야 할 것의 단지 35 %입니다. 다른 과정 (유성, 노드, 요법) 그것은 불분명으로 조금 „지저분한” 순서로 제공 될 것 같다 (프레임 워크?) 후 배워야 한다 (또는 점진적으로 함께?) 자바 스크립트. 나는 약 2 개월 전 (내가 최근에 발견 한대로이 사이트를 따르지 않음) 처음부터 완전히 JS를 배우기 시작했고 진행 상황을 보았습니다! 나는 취업 시장에서 내 운명을 바꾸고 싶어하고 나는 점점 더 가치있는 사람 (그리고 나 자신을 자랑스럽게 생각)으로 프로그래밍 흥미로운 경험을 발견했습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