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페이지 예제

augusztus 2, 2019 5:12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홈페이지는 사람들이 시작하는 곳이 아닐 수도 있지만, 빠르게 탐색해야 할 때 나 나중에 사이트로 돌아갈 때 어디로 가야 할지가 됩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들이 가고 싶은 곳 방문자의 눈을 지시하기 위해 강한 색상 선택을 사용합니다. 링크, 행동 유도 및 헤드라인이 페이지에서 눈에 띄어야 합니다. 당신이 지루하거나 인터넷에서 다른 재미있는 웹 페이지를 찾고 있다면, 우리는 인터넷 웹 페이지에 지루할 때 무엇을 할 일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효과적인 홈 페이지 레이아웃은 웹사이트를 사용 하 고 탐색 하기 쉬운 만들기에 대 한 모든. 그것은 당신이 당신이 그들에게 여분의주의를 지불 할 것들에 방문자의 초점을 조종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조금 복잡 한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이 홈페이지는 사회적 증거의 톤을 포함. BBB 공인 로고, 리뷰 수 및 „당신은 우리를 믿을 수 있습니다”라는 단어는 모두 전략적으로 배치됩니다. 실제로 더 많은 것을 보기 위해 홈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는 방문자는 광고 제목과 하위 제목(위의 내용)을 읽은 후 제공해야 하는 내용에 관심이 있는 사람입니다. 기본 사항을 익힌 후에는 28개의 상위 홈페이지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비즈니스와 청중에게 가장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최고의 홈페이지 예제에 대 한 내 이전 기사에서, 내 추천 중 하나로 동네 짱을 사용.

그것은 내가 여기에 Lyft 기능을 다음 만 공정입니다. 그것은 시청자를 유치하기 위해 영리한 사용자 정의 그림을 사용하고 고대비 CTA 버튼을 포함하는 환상적인 홈페이지입니다. 또한 라이더와 운전자 모두를 성공적으로 수용합니다. 통계적으로 말하자면 페이지를 아래로 스크롤하면 콘텐츠에 계속 주의를 기울일 사람들의 수가 급격히 감소합니다. 다음은 매우 최소한의 디자인의 또 다른 예입니다. Bookouture는 주로 로맨스와 서스펜스 소설을 중심으로 한 디지털 출판사이며, 홈페이지는 여기에 책을 출판하려는 저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표지 아트를 보여주기 위해 컴퓨터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은 스마트한 것입니다. 헤더에는 제출 링크가 있으며 홈페이지 사본 아래에는 회사가 제공하는 것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는 또 다른 CTA가 있습니다. 단일 페이지 디자인은 질서, 단순성 및 간결함의 아름다운 예입니다. 동일한 페이지에 콘텐츠와 탐색을 유지하도록 웹 사이트를 구성하는 것은 위업으로 간주 될 수 있지만 올바르게 실행되면 웹 사이트 사용자는 완벽하고 효율적인 사용자 경험을 증명합니다.

다음은 우리가 아름다운 영감이라고 생각하는 20 개의 웹 사이트 목록입니다. 다른 사람을 복사하고 싶지 않습니다. 특정 대상을 위한 최고의 홈페이지 디자인을 구축하고 고유한 품질을 강조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잘 소개합니다. 첫 번째 시도에서 „완벽한” 홈 페이지 디자인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그것에 개선에 계속 노력 괜찮아요. 사람들의 피드백을 수집하여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기억, 홈페이지의 목표는 방문자가 귀하의 웹사이트에 더 깊이 파고 하 고 유입경로 아래로 더 이동 하도록 강요 하는. CTA는 그들이 압도되거나 분실되지 않도록 다음에 무엇을 해야할지 알려줍니다.

더 중요한 것은, CTA는 홈페이지를 브로셔 웨어뿐만 아니라 판매 또는 리드 생성 엔진으로 전환합니다. 당신은 내가 미친 계란을 포함하지 않고이 기사를 쓸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당신은? 이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는 방문자가 히트맵을 보기 위해 URL을 연결하도록 장려하는 데만 중점을 둡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