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7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다운로드

május 13, 2019 9:40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두 가지 가능한 이유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의 버전이 업데이트 되었거나 더 고급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어쩌면 다른 이름으로 하나)로 대체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에도 여전히 미디어 플레이어를 다시 켤 수 있으므로 제거 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방금 업데이트를 했 고 Windows Media Player 11 또는 업데이트 된 버전을 찾을 수 없는 경우 기능이 해제 되었을 수 있습니다. 제어판으로 이동 하 여 ` Windows 기능 켜기 또는 끄기 `를 클릭 하 고 ` 미디어 기능 ` 이라는 폴더를 찾은 다음 `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 옆의 상자를 클릭 합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는 색상의 작은 변화를 특징으로 이전 버전의 동일한 디자인을 유지 (지금은 명확 하 고 밝은) 및 도구 모음 레이아웃.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는 이제 라이브러리의 내용과 도구를 보여주는 라이브러리 모드와 현재 활성화 된 노래, 비디오 또는 재생 목록을 시각화 효과와 함께 볼 수 있는 지금 재생 모드 사이에 분명 한 차이를 만듭니다. 윈도우 XP 용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1)는 저장 하 고 모든 음악, 비디오, 사진 및 녹화 된 TV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새로운 방법을 제공 합니다. 그것을 재생, 보기, 이동 중에 즐길 수 있는 휴대용 장치에 동기화 하거나 심지어 한 곳에서 집 주변의 장치를 공유.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에서 하나의 뛰어난 특성이 있는 경우, 그러나, 그것은 사용의 용이성 이다. 인터페이스 주위에 요소를 드래그 앤 드롭하여 거의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메뉴는 인터페이스의 디자인에 잘 통합 되어 있으며 Windows Media Player의 주요 기능에 즉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들에 마우스를 가져가 노래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특정 비디오 파일을 재생에서 당신을 방해 할 수 있는 누락 된 코드를 다운로드 하 게.

일반적으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의 모든 것은 단순히 더 액세스 할 수 있으며,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가장 먼저 시도해 야 하는 것은 업데이트 하는 것 이며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을 끄고 다시 시도 하 여 바이러스 백신 프로그램의 원인이 되 고 있는지 확인 해야 합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