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다운로드 어플 뽐뿌

május 12, 2019 9:31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윙스 유튜브 다운로더는 사용 가능한 경우 4K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3D 및 360 학위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없기 때문에 4K 비디오 다운로더로만 손실 됩니다. 이 당신을 위해 문제가 되지 않는 경우,이 무료 유튜브 다운 로더는 매우 권장 온다. 2. 다운로드 하려는 YouTube 동영상에 대 한 URL을 가져 오기 오프 라인 시청을 위해 좋아하는 모든 동영상을 받으세요! 간단 하 고 스마트 다운로더로 원하는 모든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세요! PC 또는 Mac 또는 안 드 로이드에 대 한 그것을 얻을. 매우 가까운 두 번째를 실행, 윙스 유튜브 다운로더는 페이스 북, 비 메 오와 데일리 모션을 포함 한 모든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사용 하기 매우 쉽습니다. 그냥 URL에 붙여 출력 형식 및 품질 설정을 선택 하 고, 그것은 현재 일괄 처리에 추가 됩니다. 무료 유튜브 다운로더는 당신이 원할 때마다 나중에 오프 라인으로 시청할 준비가 된 세계 최대의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저장 하도록 합니다. 무료 YouTube 다운로더를 사용 하기 전에 타사 앱을 사용 하 여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YouTube의 서비스 약관에 위배 되므로 서버에서 직접 비디오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을 직접 소유 하거나 저작권 보유자의 허락을 받거나 공개 도메인에 있는 경우를 제외 하 고 비디오 다운로드도 잠재적인 저작권 침해입니다. 브라우저에서 YouTube 비디오 링크를 복사 하거나 비디오 자체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하 고 ` 비디오 URL 복사 `를 선택 합니다. 이 무료 YouTube 다운로더는 화면에 표시 되는 비디오, 비디오 병합 및 디스크 굽기 기능을 기록 하는 기능과 같은 많은 추가 엑스트라를 제공 합니다.

무료 유튜브 다운로드는 번개 빠른 멀티 스트림 다운로드로 알려져 있다. 비디오를 다운로드 및 변환 하 고 특수 효과를 추가 하는 것은 하나의 실제 단점이 있지만, 그것은 아냐-당신은 단지 3 분 보다 작은 클립을 잡기 위해 무료 유튜브 다운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시작에 대 한 대부분의 뮤직 비디오 규칙, 그리고 진짜 수치입니다. 그것의 얼굴에, 모든 비디오 컨버터 무료 아마도 최고의 무료 유튜브 다운 로더 및 변환기 밖으로 거기 밖으로. 유일한 단점은이 화려한 프로그램의 무료 버전은 한 번에 하나의 비디오를 다운로드 하는 당신을 제한 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무료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이것은 당신이 함께 넣어 행복 결정할 수 있는 무언가 이다. 선택할 수 있는 비디오 형식이 많이 있으며이 YouTube 다운로더에 기본 제공 되는 비디오 편집기도 있습니다. 이는 다운로드 한 비디오를 자르고, 색상 조정과 같은 간단한 효과를 추가 하 고, 오버레이 텍스트를 추가 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YouTube 다운로더는 항상 변화 하 고 있지만,이 가이드를 자주 업그레이드 하므로 항상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속성을 탐구 하면 멀티 스트림 다운로드와 같은 옵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스트림의 수를 늘리면 다운로드 속도가 빨라집니다. 유튜브의 IP 주소를 차단 하는 위험을 증가) 및 프록시 연결을 설정 합니다. YouTube 다운로더는 다른 상황 에서도 유용 하 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느릴 경우 스트리밍 비디오가 고통 받을 수 있습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