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빠른 다운로드

május 13, 2019 9:34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이름은이 단지 유튜브 다운로더를 제안 하지만, aTube 캐처는 실제로 큰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의 대부분에서 동영상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 고 나중에 오프 라인 모드에서 시청 하려는 YouTube에서 동영상을 발견 했습니까? 여행 하 든, 인터넷에 접속할 수 없는 장소가 될 지 여부에 관계 없이 컴퓨터 또는 모바일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 고 나중에 오프 라인 모드에서 재생 하 여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브라우저에서, 유튜브를 열고 윙스를 다운로드 할 비디오를 검색 유튜브 다운로더는 사용 가능한 경우 4K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3D 및 360 학위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없기 때문에 4K 비디오 다운로더로만 손실 됩니다. 이 당신을 위해 문제가 되지 않는 경우,이 무료 유튜브 다운 로더는 매우 권장 온다.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는 네 가지 기본 카테고리에 배치 됩니다. 소프트웨어, 도우미 웹 사이트, 확장 및 모바일. 다음 단계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다운로드 하려는 YouTube 동영상으로 이동해 브라우저 창 상단의 주소 표시줄에서 URL을 복사 합니다. URL을 잠그고 클립보드에 로드 하면 비디오의 창이 나 탭을 닫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려는 모든 동영상을 추가 하 고 나면 ` 다운로드 ` 버튼을 클릭 하기만 하면 한 번에 처리 되 고 원하는 대상 폴더에 저장 됩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공유 하 고 인터넷에 YouTube 동영상을 포함 하는 법적, 하지만 자신의 오프 라인 사용을 위해 그들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항상 허용 되지 않습니다. YouTube가 문제의 동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권한을 명시적으로 부여 하지 않는 한 동영상 다운로드는 YouTube 서비스 약관을 위반 하는 것입니다. 둘째로, VLC 미디어 플레이어와 같은 4K 비디오 다운로더에 대 한 다양 한 데스크톱 대안이 있습니다.

우리는 VLC를 사랑 하지만, YouTube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것은 거의 간단 하지 않습니다. 또한 비디오를 다른 형식으로 변환 하거나 원하는 해상도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Readdle에 의해 문서와 같은 무료 iOS 파일 관리자를 사용 하 여, 사파리 브라우저를 사용 하 여 YouTube 동영상을 방문. 또한 어떤 트랜스 (한 컴퓨터에 대 한 $39.99)를 사용 하 여 USB 케이블을 통해 아이폰에 비디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모든 트랜스는 유튜브를 지 원하는 통합 다운로더와 iOS 장치의 파일 관리자입니다. 다운로드 한 동영상은 다양 한 인기 형식으로 자동 변환 될 수 있으므로 의도 한 용도 또는 어떤 기기에서 시청할 것인지를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많은 수의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려는 경우 모든 무료 YouTube 다운로더에서 사용할 수 없는 무언가를 한 번에 다운로드 하 여 대역폭을 긁 고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 하 고 페이지가 로드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