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바 전화번호부 예제

augusztus 2, 2019 5:16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상대 경로를 잘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입니다. 따라서 pwd (현재 디렉토리 / 폴더)가 folder1이고 folder1 / subfolder를 구문 분석하려는 경우 이 예제에서는 String[] list() 메서드를 사용하여 파일 및 디렉터리 이름을 문자열로 가져와서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파일 / 디렉토리와 함께 더. 새로운 Java 8 함수를 사용하는이 주제에 대한 모든 답변은 스트림을 닫는 것을 무시하고 있습니다. 수락된 대답의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재귀 복사 예제에서는 상대화 및 해결 방법을 사용합니다. 세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경로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열 수 있는 문자열로 경로를 변환해야 하는 경우 toUri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이 예제에서는 두 경로가 동일한 노드인 홈을 공유합니다. 집에서 바로 이동하려면 먼저 한 레벨을 아래로 이동하여 샐리로 이동한 다음 한 층 더 아래로 이동하여 막대로 이동합니다. 바에서 집으로 이동하려면 두 단계로 올라가야 합니다. 이 예제에서는 File[] listFiles() 메서드를 사용하여 File 개체의 배열을 검색하므로 절대 경로 또는 파일 크기를 가져오는 것과 같은 개별 파일 또는 디렉터리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2. JDK 7의 경우 Java NIO 패키지를 시도하십시오 – java.nio.file.Paths 및 java.nio.file.Files.Files 를 사용하여 모든 파일을 안내하십시오.walkFileTree (자바 7) 이 방법은 디렉토리의 전체 내용을 반환합니다: 파일, 링크, 하위 디렉토리 및 숨겨진 파일.

검색되는 내용에 대해 보다 선택적으로 사용하려는 경우 이 페이지의 후반부에서 설명한 대로 다른 newDirectoryStream 메서드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필요한 디렉토리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디렉터리를 만들거나 이미 있는 디렉토리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이를 위해 isDirectory() 메서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필터링 예제 – http://docs.oracle.com/javase/tutorial/essential/io/dirs.html#glob 지금까지 본 내용은 단일 디렉터리에서 잘 작동하지만 여러 개를 만들려면 어떻게 됩니까? 중첩 된 디렉토리? 예를 들어 다음 코드 스니펫은 Java와 관련된 파일을 나열합니다. 또한 mkdir() 메서드는 디렉터리가 이미 존재할 때뿐만 아니라 다른 상황에서도 false를 반환합니다. 예를 들어 만들려는 디렉터리 이름과 함께 파일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이 디렉터리를 만들 수 있는 권한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Java로 디렉토리를 만드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