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죠 미래로의 유산 다운로드

május 13, 2019 8:16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조우 죠 지는 도쿄 타워 옆의 조도 종파의 종교적 연구와 활동을 관장 하는 행정 중심지로, 죠 죠 지 하우스는 거 대 한 역사적 중요성을가지고 있습니다. 일본의 장군과 미래의 지도자 인 도쿠가와 이에야스가에도 (현재 도쿄)로 들어가 그의 가족 성전을 만들어 1598에이 성전이 현재 사이트로 이전 되었습니다. 린다 모트 람: 오래 되 고 몸이 좋지 않은 일본의 85 세의 황제 아키 히에는 내일 서 서 역사를 생각 하 고, 그의 유산을 잘 판단할 것입니다. 그는 2 세기에 걸쳐 다시 헌신 하는 최초의 일본 황제입니다. 그는 30 년 동안 왕좌에 있었습니다. 아키 히에는 강력한 역할을 하는 것으로, 일본의 민주주의로 서의 형태를 돕고, 그의 아버지에 의해 번성 한 군국주의 후에, 전시 천황 히로 히에서 활약 하는 것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아키 히to의 59 세의 아들, 나 루 히 To는 그를 성공할 것입니다. 처음으로 일본 황제는 해외에서 공부 했습니다. 호주 국립 대학 박사 로렌 리처드슨은 6 년 동안 일본에서 연구원으로 살았다. 아키 히에의 유산에 대해 먼저 이야기 했습니다. 로렌 리처드슨: 그의 주요 유산은 정말 일본의 아시아 이웃에 많은 문제를 야기 했다, 그는, 제 2 차 세계 대전에서 남겨진 상처의 대부분을 해결 하기 위해 노력 했다.

그래서, 그는 기본적으로 그에 대 한 암 끝을 만들기 위해 노력 하 고, 그는 정말 제 2 차 세계 대전의 화해 측면에서 어떤 일본 총리 보다 더 많은 일을 했다. 린다 모트 람: 하지만 일본은 매우 국가 주의적 세력 및 전망과 투쟁을 계속 하고있다, 누구의 일부는 전혀 황제의 위치를 평가 하지 않은. 그 긴장감이 얼마나 깊 었는가? 로렌 리처드슨: 그것은 일본에서 진정한 긴장 하 고 그것은 아마 멀리 가지 않을 거 야 뭔가 그것을 만든 것 같아요 그런 문제는 일본이 사실상 1955 이후 한 파티 규칙을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몇 수 차와 그 파티는 매우 보수적 인 파티입니다 단 정말 전쟁의 일종을 촉진 하는 몇 가지 핵심 보수적 인 성분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중 많은, 당신은 알고 있다, 그 전쟁에서 싸운 부모를 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긍정적 인 방법으로 기억 하 고 싶어. 그래서, 그것은 일본에서이 긴장, 멀리 갈 하지 않을 것입니다. 린다 모트 람: 그래서, 아키 히 투는 내일 59 세의 아들 나 루 히 투에 게 서 성공 하 게 될 것입니다. 그분의 견해와 의도, 그리고 그 이야기를 어떻게 계속할 수 있는지에 대해 우리는 무엇을 알고 있는가? 로렌 리처드슨: 그래, 나는 그가 아버지의 발자취를 따를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 한다. 그는 또한 매우 자유주의 이다. 황제는 정치에 직접 관여 하지 않는 경향이 있지만, 그들은 그렇게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예를 들어, 논쟁의 야스쿠니 신사를 방문, 그들이 기권 하는 것에 의해 명확한 위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나는 그가 그를 피하는 그의 아버지의 유산에 계속 생각 하 고 그가 기후 변화에 대 한 지식을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후 변화에 자신의 의제를 집중 할 수 있다고 생각 하 고 옥스포드 대학에서 공부 할 때 그가 얻은 물과 함께 할 것입니다. 이제 일본 군주제는 요즘 남성 전용 비즈니스, 하지만 그것은 항상 그렇지 않았다, 그것은? 로렌 리차드 슨: 오른쪽. 린다 모트 람: 왕좌를 차지 하는 여성들의 오랜 역사가 있습니다. 로렌 리차드 슨: 물론, 그래서 일본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었고, 마지막은 1771에 실제로 있었다. 그것은 여전히 여성을 기반으로 황제에 게 축 복사의 계보를 통해 직접 연결, 하지만 그것은 주로 왕좌에 남성 라인은 아직 통치 너무 젊은 경우에만, 또는 너무 젊은 황실의 식을 수행 하는. 그래서 그는 다음에 오는 경향이 있다. 군림 하는 것은 훨씬 짧게 하 고 그들은 정말 잘 기억 되지 않습니다, 나는 생각, 오늘의 일본에서 경험적 가족에 어떤 정말 중요 한 역할을 갖는. 린다 모트 람: 지금 나 루카를 넘어 누가 내일 왕좌를 취할 것입니다 저쪽에, 거기에 유일한 다른 남성 상속자는 왕좌에 대 한 라인과 공주는 왕실 순위 내에서 너무 몇 가지 옵션이 있기 때문에 평 민 결혼 일본에서 자신의 왕실 상태를 포기 계속. 여자 들이 왕좌를 차지 하는 것을 배제 하는 것은 일본 군주제가 승계의 위기를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 합니까? 로렌 리처드슨: 그것은 다음 세대의 왕좌에 다음 줄이 태어난 2006에 방법을 찾고 있었다, 개혁 및 흥미롭게도 확실히 이야기 했다, 그것은 정말, 당신은 제국 가족 내에서 성 평등을 달성에 초점을 맞추고 알고 하지 않았다 그 같은 것.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