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오브듀티 고스트 다운로드

július 5, 2018 9:01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내가 전화 듀티의 테스트: 유령 플레이 스테이션 3에 나는 특히 게임의 그래픽에 의해 감명을 받았습니다 인정 합니다. 그 낮은 해상도의 질감과 고정 얼굴 애니메이션, 콜 오브 듀티: 고스트 최고의 현재 세대 콘솔에 적합 하지 않습니다. 다행히도, 입자 효과, 왜곡 된 지도, 그리고 라일리 강아지의 애니메이션 함께 어느 정도 자사의 게임을 인상와 서. 콜 오브 듀티 ®: 고스트 프레스 티 지 에디션 궁극 콜렉터의 에디션입니다. 그것은 1080p의 HD 전술 카메라와 보너스 디지털 콘텐츠를 전설적인가 면 특수 작전 단위에 의해 영감을 포함 하 여 소장 물리적 항목, 높은 가치의 캐시와 함께 로드 온다. 만들기–군인. 콜 오브 듀티 ®의: 고스트 넌 그냥 클래스를 생성 하지 않으면, 당신은 군인을 만듭니다. 머리, 체형, 머리-기어 및 장비를 선택 하 고, 심지어 처음으로 여성 병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상 2만 가능한 조합으로, 당신은 당신이 항상 원했던 병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만드는 각 군인은 또한 그 혹은 그녀의 자신의 짐 밖을가지고 있을 것 이다. 콜 오브 듀티 ®: 고스트 시즌 패스: 4 개의 에픽 DLC 맵 팩 *, 각각의 신선한 콜 오브 듀티: 고스트 멀티 플레이어 콘텐츠와 더 많은 컬렉션을 제공 받을. 게다가, 당신은 팀 리더 디지털 콘텐츠 팩, 시즌 패스-그 독특한 헌병 캐릭터 헤드, 무기 카 모, 십자선, 플레이어 패치, 플레이어 카드 및 플레이어 배경이 포함 되어 보너스를 받게 됩니다. 콜 오브 듀티 ®: 고스트 디지털 경화 판은 멀티 플레이 경험을 사용자 정의 하기 위해 고안 된 다양 한 독점적인 디지털 콘텐츠와 함께 배포 됩니다.

paracord 스트랩, 소장 steelbook ™, 듀티 ®의 전화: 유령 시즌 패스, 플레이어 카드, 플레이어 패치, 플레이어 배경, 의무 ®의 공식 전화: 유령 사운드 트랙. O를 멀티 플레이어 엠 듀티의 전화: 유령 소마 muito 용 맹 아오가 야 운영 체제의 자 조, conhecam, co.kr에서 모 도스 inéditos 전자 totalmente diferentes가 야 지 já 정보 자유 법 visito. 에 스 코 모 마티스, além 드 움 모 우 마의 야 비 다 케 perm`até 오프 라인, 컴 jogadas가 야 podem ser의 com 친구 야.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