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 워커 다운로드

május 13, 2019 10:36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4 번째 연례 보고서에서 워커 샌즈 리테일 팀은 1600 이상의 미국 소비자에 대 한 인 사이트를 탭 하 여 기술이 소비자 행동을 변화 시키는 방식과 소비자 행동이 소매업을 위한 고객 경험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지 파악 했습니다. 2017의 브랜드. 소매 2018 보고서의 미래는 6 월 6 일 IRCE 무대에서에 린 조던에 의해 발표 되었다. 여기로 이동 하 여 최신 소비자 동향 및 행동을 다운로드 하십시오. 세션에 대 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소매 2017 휴가 보고서의 워커 샌즈의 미래는 기술이 업계를 계속 발전 시키기 때문에 소매 업체가 휴가 쇼핑객을 준비 하 고 구매 주기의 변화 하는 요구를 어떻게 시작 해야 하는지에 대 한 팁을 제공 합니다. 소매 2017 휴일 보고서의 미래를 다운로드 하 고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이 페이지에 있는 양식을 작성 하십시오. CX 어드밴티지는 B ~ B 조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회에 대 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 합니다. 경험을 활용 하 여 비즈니스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합니다.

이 보고서에서 워커는 고객 경험에 대 한 보상을 제공 하 고 현재는 B-대-B 기업이 직면 하 고 있는 기회를 실현 하기 위해 고객 경험 전문가가 해야 할 일을 파악 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신기술 기술은 우리가 쇼핑 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꾸어 놓았습니다. 사실, 소매 2017 보고서의 우리의 미래의 일환으로 수집 된 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소비자의 41% 전체 또는 2016에서 온라인 쇼핑을 하 고 소비자의 46%의 대부분을 완료 하는 것은 이제 데스크톱, 모바일 또는 음성을 통해 온라인 쇼핑을 선호 주문. B2B 콘텐츠 2019 보고서의 미래는 회사의 현재 콘텐츠 프로그램에서 적극적인 역할과 함께 300 B2B 마케터의 요구, 관심사 및 향후 계획을 탐구 하 여 바늘을 이동 하는 모든 사람에 게 가치 있는 통찰력을 제공 합니다. 향후 12 개월간의 비즈니스 성과 워커와 퀄 리 티는 업계 최고의 경험 관리 기술과 세계적 수준의 전문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 협력 하 고 있습니다. 퀄 리 트 파트너 네트워크의 창립 멤버로 서, 워커는 완벽 한 플랫폼 구현, 맞춤형 기술 서비스, 유연한 CX 프로그램 및 전문가 자문 서비스를 제공 하 여 고객의 성공을 가속화 합니다. Belden은 업계의 리더십을 유지 하기 위해 고객의 목소리를 우선 순위 중심에 두고 있습니다. 워커와 협력 하 여 개선을 위해 Belden은 현재 유지 및 개입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이 높은 운영 변화를 효과적으로 감지할 수 있으며 충성도는 6% up 됩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