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 오피스 뷰어 2010 다운로드

május 13, 2019 4:19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그러나, 오피스 파워 포인트 뷰어는 파워 포인트 문서를 편집 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은 무료로 파워 포인트 문서를 편집 해야하는 경우, 오픈 오피스 (무료) 또는 LibreOffice (무료) 소프트웨어를 시도 하십시오. 또한, 다른 무료 또는 오픈 소스 오피스 소프트웨어 제품군 및 애플 리 케이 션의이 목록을 체크 아웃. Chrome 추가 기능, 문서에 대 한 Office 편집, 스프레드시트 & 슬라이드용, 관련 Google 온라인 응용 프로그램에서 브라우저에서 끌어온 Office 파일을 열어이를 더욱 간단 하 게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office 소프트웨어 파워-사용자는 제한 된 도구로 인해 매일 이와 같은 도구를 사용 하 여 좌절 할 것 이지만 이러한 무료 웹 기반 뷰어 중 하나를 사용 하면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무료 온라인 인터페이스에서 문서를 편집할 수는 없지만 다른 사용자가 작성 한 Office 문서는 직접 Office에 커밋하지 않고도 보거나 복사 하거나 인쇄할 수 있습니다. Microsoft Office Word 뷰어에서 문서를 내보내거나 저장할 수 없지만 텍스트 복사본을 얻기 위한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전체 버전의 Word에서 인쇄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문서를 인쇄 하 고 텍스트를 복사한 다음 다른 응용 프로그램에 붙여넣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 출원: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태그: 마이크로 소프트 오피스 2010 microsoft Lync 서버 2013 화이트 보드 뷰어 다운로드 Microsoft Word 뷰어는 더 이상 다운로드할 수 없으며 더 이상 보안 업데이트를 받지 않습니다. Word 파일을 무료로 보려면 word 모바일 앱을 설치 하거나 OneDrive 또는 Dropbox에 문서를 저장 하 여 온라인으로 브라우저에서 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어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에 대 한, 당신의 장치에 대 한 저장소를 방문: 구글 PlayiTunesMicrosoft 스토어 파워 포인트 뷰어는 마찬가지로 오랜 버전으로 몇 시간 동안 주변에 있었다, 파워 포인트 뷰어 97, 후속 버전에 사용 되는. 다행히 이제 Microsoft Office 2003 뷰어를 대체 하는 최신 업데이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다운로드는 Word Viewer 2003 및 모든 이전 Word 뷰어 버전을 대체 합니다. 사용자는이 앱을 사용 하 여 프레젠테이션을 보고 인쇄 하 고 열 수 있지만 „읽기 전용” 이며 편집이 불가능 합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