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포인트 앱 다운로드

május 13, 2019 3:44 de. Közzétette cccccccccccccc

친구는 귀하의 추천 코드와 함께 가입에 대 한 50 보너스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당신은 얻을 것 이다 50% 그들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 때마다 그들의 포인트의! FeaturePoints.com에 위치한 기능 포인트는 포인트를 적립 하 고 무료 애플 리 케이 션을 시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웹 사이트입니다. 소유 및 TapGen에 의해 운영, 기능 포인트는 아이폰 이나 안 드 로이드 장치를 사용 하 여 이러한 보상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할 일은 단순히 무료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그들을 밖으로 시도 하 고 보상에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적립 됩니다. InboxDollars.com, FusionCash.com & Swagbucks.com는 또한 당신에 게 스마트 폰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 고 다른 온라인 활동을 위해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합니다. 포인트를 적립 무료 게임과 앱을 사용해보십시오. 그냥 몇 분 동안 응용 프로그램을 시도 하 고 당신은 적립 됩니다. 당신은 어떻게가는 지 알고 있다. 그 놈 버그는 어디에 나 있을 것 같습니다. 당신은 2 분 이상 앱으로 연주 하 고 당신은 제로 포인트를가지고 있다면 당신도 불평 것입니다. 그러나 설문 조사에 대 한 몇 가지 포인트를가지고 있다면 불평 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Lol! 이런 일이 시작 되 면 뭔가 잘못 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3. 일단이 설치 되 면 홈 화면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열고 응용 프로그램 제공을 통해 검색 합니다. 앱의 오른쪽으로 내려가 다운로드 한 각 앱에 대해 수신 하는 포인트의 양이 표시 됩니다. 나는 내가 연주하는 게임에서 뭔가를 구입 하 고 싶어하지만, 물론 나는 그것을 지불 하기 위해 실제 돈을 사용 하 고 싶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현금 앱을 발견 했다. 관심, 나는 몇 가지 애플 리 케이 션을 다운로드 하 고 내가 할 일이 없을 때마다 몇 가지 설문 조사를 했다. 그것은 모두 나에 게 사기의 종류를 보였다, 하지만 난 잃을 게 아무것도 없었다 생각 했다. 마지막으로, 나는 2000 포인트를가지고 있었고, 내 선물 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단지 내 포인트를가지고 나에 게 내 선물 카드를 제공 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었다, 하지만 확실히 충분히, 나는 몇 시간 후에 이메일을가지고 내 선물 카드를가지고 확신 했다! 나는 그것을 구속 하기 위해 갔다, 그것은 일했다! 너무 많은 사람을 감사 합니다, 지금은 당신에 게 더 많은 감사를 내 모바일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추천을 얻기 그것은 당신의 부분에 약간의 노력이 걸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과 링크를 공유 하면 당신은 응용 프로그램과 함께 훨씬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추천이 적립 어떤 지점의 절반을 얻을 기억 하십시오.

그래서 이것은 추가 포인트를 올릴 더 빨리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