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 무한 다운로드

június 23, 2018 3:56 du. Közzétette cccccccccccccc

그래서 많은 조직과 개인이 승리에 집착 하 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어떻게 결코 진짜로 끝나는 게임을 이기는가? 그런 것은, 예를 들면, „이기는” 사업으로 이다. 사이먼 sinek의 시작과 함께 왜 지도자가 마지막으로 우리의 행동을 지배 숨겨진 규칙을 볼 독자의 수백만을도 왔다 먹는다. 이제 무한 한 게임은 우리가 현혹 간단한 질문으로 우리의 관점을 재고 하는 도전: 당신은 끝 없이 게임에 앞서 어떻게 해야 합니까? 게임 농구와 체스 같은 확고 한 규칙과 명확한 종점, 유한 있습니다. 그러나 사업은, 예를 들면, 무한 하다-항상 도전의 새로운 세트가 있기 때문에 „이기는”와 같은 것이 궁극적으로 없다. 장기적으로 성공할 사람들은 무한 한 규칙에 의해 재생 하는 사람입니다. 그들은 일을 밖으로-책략, 밖-혁신, 그리고 그들의 경쟁자 버틸 수 있도록 않습니다. 유한 사고 방식과 무한 한 게임을 하려고 하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베트남 전쟁 동안, 예를 들어, 미국은 거의 모든 전투에서 승리 하 고 더 많은 적군 병력을 죽인. 하지만 미국인 들은 북한 베트남어가 어떤 고난을 감내 하고자 했기 때문에 전쟁을 잃 었, 그것은 미국인이 포기 하는 데 걸린 한.

예제의 넓은 범위를 통해, sinek 어떤 분야에서 무한 한 선수들의 경쟁자를 배출 할 수 있는 방법을 탐구, 계속 장기적으로 머물, 그리고 강한 조직을 만들, 거의 모든 폭풍을 날씨에 내장. 위대한 지도자 들은 무한 한 게임을 본능적으로 연주 한다. 지금 우리의 나머지는 그들이 그것을 어떻게 하는지 이해할 수 있다. 유한 사상가에 초점을 맞추고 … * a 회사의 분기별 수입 * * 협상 * 순종 하는 아이를 양육에서 마지막 달러를 짜 내는 올림픽 메달 * 우승을 대통령 선거 승리 * 판매 종료 무엇과 howthe 무한 사상가에 초점을 맞추고 … * 회사의 명성 * 당신은 어쩌면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과 함께 다시 사업을 하 고 싶지 * 만들기 귀하의 스포츠에 있을 수 있는 만큼 좋은 나라 *을 선도 * 고객 관계를 구축 * 호기심 어린이 * 건물 * 왜 avengers: 인피니티 전쟁 풀 HD 영어 전체 동영상 다운로드 avengers 및 그들의 맹 방은 황폐의 그의 전격 기습 하기 전에 강력한 thanos를 격파 하기 위하여 모두를 희생 하 게 기꺼이 해야 하 고 파 멸은 우주에 끝을 둔다.

Kategória: Egyéb kategória

Írta: Gabor